내맘대로 삼촌과 조카라인이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너무 놀리기 좋아하는 삼촌과 쪼꼬만게 철든척하는 조카같지않습니까...ㅠㅠㅠㅠ


이 짤과는 상관없는 말ㅇ이지만 제목쓰다가 갑자기 너무 행복해서...


암튼 콘서트 후에 나온 영상인가 그랬는데... 거기서 멤버들이 소감 말하는동안

홍빈이가 저렇게 계속 손으로 문구를 읽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택운이형 그거 보고 표정 너무 웃음 못숨기고 ㅠㅠㅠㅠㅠㅠ

진실의 광대 뽐내기ㅣㅣㅣㅣ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흐흐흐흐흐흐흐흐 옆에서 조근조근 말도 거는데



조카... 왜 못들은척해...













시샤샤 드립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토욜콘 갔는데 거기서 레오 귀여운거 보여달라하기였나 그때 상혁인가 누가

샤샤샤 아니고 시샤샤 드립쳐가지고 팬들이랑 멤버들 다 대빵터졌었거든여


근데 콘서트 양일 다 끝나고 그뒤에 한 브이앱인데 홍빈이가 시샤샤 드립치니까

누구보다 처음들었다는 듯 택운이 엄청 큰소리로 시샤샤 머야 하면서 홍빈이한테 막...


그러는데 조카 왜 못들은척해....















으악 미치겠다 홍빈이 대놓고 작정하고 귀여움 부릴때 진짜 환장하겠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3초동안 귀여운 표정하기해서 했는데 홍빈이 역시 본인이 약간 민망해해도 

멍석깔아주면 우주에서 젤 잘하는 성격 답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아름답고 귀엽고 조카 진짜 와우내..












이거는 브이앱 방송에서 완전 안무하다 그사세 찍고 있는 택콩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택운이 손가락 끝만 잡아도 홍빈이 손 다써야한다는 것 자체도 충격적이게 행복된 장면이지만

저 마주칠때 홍빈이 의뭉스런 거북이 표정하면서 장난치고 택운이 광대 올라가고...


둘이 안무연습하면서 얼마나 재미있고 신났을까..ㅠㅠㅠㅠ 그런게 보여서...

진짜 좋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저 안무때문에 








이런 기사가 떠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더쇼의 아들 돌아온 미남엠씨 홍빈 짤...!!!!!


으으 말도 너무 참하고 예쁘게 잘하고 검은 리본 흰셔츠 조합 진짜

더쇼 코디님들 스텝님들 어느방향으로 절해야 만수무강하시죠....?















대본도 역시 홍빈 세젤잘알 더쇼 분들이 써주셔가지고 ㅋㅋㅋㅋㅋㅋ

내도록 홍빈 환장파티 ㅋㅋㅋㅋ 애교시키고 귀여운거 시키고 하트시키고 ㅋㅋㅋㅋ


그리고 고통받는 홍빈이를 그대로 방송으로 내보낸다..



역시 아오리 사과 짤 시키던 더쇼 답네요.... 최강 배운변태...

최강 배변....














아잉~ 해놓고 현타와가지고 급정색하고 고개 숙이는 홍빈이 ㅋㅋㅋㅋㅋㅋ


근데 고개숙이며 웃음터져서 참느라고 보조개 뾱 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희 어머니는 어쩜 널 이렇게 낳으셨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짤은 너무 귀여운 홍빈이와 홍빈이 대본이 궁금한 랍서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오리같은 동갑내기 ㅠㅠㅠㅠㅠ






막짤 올려놓고 또 갑자기 이 사진 생각나서 끼워넣긔..


아니 럽미두 그 실키하고 멋진 섹시포텐 터지는 의상 가지고 이러고 노는 홍빈이 ㅠㅠㅠㅠㅠㅠ










세젤 귀여워........ 무수리됐어...


홍빈이 케베스에서 사극찍고 싶다고 했는데 그래서일까여.....


너무 대추천이다...ㅠㅠ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