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빈이 앞에서는 ‘마이웨이’도 해빙할 수 있어… 빅스(VIXX) 레오


기사 소제목이 넘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로 퍼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오햏 콩이한테 유독 장난 많이 치는건 알았지만 기사까지 날 줄이얔ㅋㅋㅋㅋㅋ


아래는 관련기사에여 전문에는 샤이니랑 엑소도 있어여 빅스에는 택콩만....ㅋㅋㅋㅋㅋㅋㅋ

( http://article.topstarnews.net/detail.php?number=117924 )



평소 남자들 사이에서의 스킨쉽을 굉장히 지양하는 레오에게도 한 가지 예외는 있다. 바로 빅스의 홍빈. 빅스 팬들 사이에서 레오는 ‘홍빈 얼빠(스타의 얼굴을 보고 좋아하는 팬을 이르는 말)’라는 말이 있을 정도다. 평소 무뚝뚝한 표정에 시크한 대답으로 몇 매체에서는 레오의 성격에 대해 오해를 가지기도 하지만, 홍빈을 보는 레오의 표정은 그저 순진한 정택운으로 돌아간다.

 

평소 숨길 수 없는 장난기로 멤버들에게 툭툭 장난을 건네는 홍빈은 리액션이 없는 레오에게도 종종 장난을 건네는데, 다른 멤버들에게는 절대 해주지 않을 리액션을 홍빈에게는 나름 아낌없이 보여준다. 홍빈의 개인 인터뷰에서도 은근히 티를 내지 않으면서 등장해 적당한 거리에서 가만히 동생을 바라보는 레오는, 조금 무섭게 보이지만 동생에게는 시선을 떼지 않는 든든한 아빠같은 존재로 보이기도 한다.






.....는 기사만 올리기 심심하니가 홍빈이한테 유독 장난치는거 좋아하는 레오햏을 모아본다..



우선 이번주 주말에 했던 빅스 콘서틐ㅋㅋㅋㅋㅋㅋㅋ






집 먼저 만들어놨다가 홍빈햏이 집 만들려니까 손 빼고 콩햏이 파닥파닥할때까지 기다리자낰ㅋㅋㅋ

귀엽긔 맨날 이걸로 서로 장난치고 ㅋㅋㅋㅋ









하나 더 올라왔쟈나..일요일에도 장난치는 택콩이들 ....8ㅅ8

손 일부러 내렸다가 다른손올렸다가 ㅋㅋㅋㅋㅋ장난이 혜자하시다...
















어멋날에서 운전면허증 갓딴 멤버들이 번갈아 운전하는 차 타면서 계속 가만히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유독 콩햏한테만 칭찬이 넉넉하시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나게 놀면서 운전하는 와중에 갑자기 고요하게 칭찬하는거 보고 더 터졌 ㅋㅋㅋ


원래... 안그러셨었자나여..









애가 장난치면 막는것도 택운시가 하고.....


손목 박력 오진다...










홍빈이 발 아래에 있는 이어폰 꽂는데 왜 택운시가 뺏어다가 자기가 꽂아주는데여..


택운시가 더 멀것같....(아..아닙니다...





















가만히 두면 장난도 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도 내일이 없는것처럼 형아들한테 장난치지만 택운시도 진짜 의외로


홍빈이 승질낼때까지 장난도 치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가 햇님 노래 듣고 신나서 귀빨개지면 온도재준다고 저..저렇게..


네..저렇게..




찬성..















너무 신나게 놀다가 코피흘려도 결국 챙겨주는건 택운이 형아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 와중에 둘의 등치..... 찬성..







손잡고 뛰어가는 울 강아지들.... 찬성..














그럼안녕.................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