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팬시라는 중국방송??에서 별에서 온 그대 패러디를 하는데


미리 짠것도 아닌데 자연스럽게 도민준은 택운시가 하게되고 천송이는 홍빈이가 하게 됨ㅋㅋㅋ


첨에 나는 누가 뭘 할까 생각했는데 ㅋㅋㅋ 천송이역이 말이 많은 부분이라그런지 홍빈이가 넘나 당연하게


여자역할 맡는거 보고 수니가 보기에 그게 그렇게 보기에 좋았더라..^^





암튼 앞뒤 내용 쿨스루하고 대사도 없이 다짜고짜 백허그 시도하는 그분..


레민준....


뒤에 영상 보면 도민준은 되게 무표정하게 (청소못하게하려고) 껴안는 연기인데


시작부터 광대 폭발해 안되겠다 전하라~~~~~~~~~~~~~~~~~
















오래도 껴안고 있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 하나에 보통 50프레임 정도 넘지 않게 넣는데 껴안은 짤 다 편집하면 300프레임이라서 화분 광대도


같이 터졌다고 전해라.........


택운이 강냉이 대바겐세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렇게 잘웃는 남자였나 그는...


ㅋㅋㅋㅋㅋ그 와중에 먼가 계속 안설레네 어쩌네 쫑알거리는 홍빈이도 


웃음참느라 입삐쭉거리고 난리났다 전해라...아 진짜 내 등이 다 따듯한 기분...

















민망하니까 막 애기 가지고 놀면서 휘두르고 ㅋㅋㅋㅋㅋㅋ


외간방송에서 뭐하는거야 둘이..


별그대지 우결아니잖아요.....


우결 아니라고..



우결..








이쯤되면 놓았겠지 이제 놓겠지 했는데










각도를 바꿔 다시안는다




뻘하게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작품에 넘나 몰입한 택운시인것.....












안설렌다는데 콩이 목뼈에 귀까지 붙이고 안음..........


따뜻하겠다.. 귀도 빨갛구..


귀만 봐도 웃고있는게 보인다고 전해라~~~~~~~













이제는 떨어지겠거니 했는데










각도 다시 바꿔서 또또 안음ㅋㅋ




아낰 그만해 이사람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닙니다 더해주세요














마이크 놓고 돌아가는길에 살짝 멈칫하다가


배 톡톡 치고 지나가는 저 손길에 더 떨린다 전해라 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ㅇ엉 택콩은 사랑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주얼라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