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삼각은 아니지만 셋이 나오니까 랍콩택으로...






넘나 예전에 쪄놔서 기억이 잘 안나는 부분인데..ㅠㅠㅠ쿠ㅜㅜㅜㅜ

암튼 다같이 안무를 춰야하는데 미리 짜둔 대형이랑 흘러나온 노래 파트가

안맞으니까 바로 휙 돌려서 돌아가면서 대형 바로 맞춰서 바꾼 안무 바로들어가는데


넘나 빅스크러쉬..!!!!!!!!!!!!!!!!!!!!!!!!!

칼같은 군무에 빅크러쉬를 느낀것이긔..ㅠㅠ 구래서 넣어봤어여














이건 위의 그 안무 보여주다가 ㅠㅠㅠㅠㅠ

콩이한테 원샷가니까 갑자기 베시시 웃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유 귀여워 귀엽긔 ㅠㅠㅠㅠㅠㅠㅠ 아라비아의 상인같은 옷 입고서 ㅠㅠㅠㅠㅠ

넘나 귀엽고 깐달걀미가 느껴지는 홍빈이..ㅠㅠㅠㅠ














수리수리~ 수리수리~ 여기서 안무 끝났는데 택운이가 괜히 장난칠라고

홍빈이 목덜미 잡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다음이 택운이 파트여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홍빈이가 읭? 하면서 쳐다보니까

괜히 장난끝이 더 길어지는 택운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칠 수 있을 때 놓치지 않죠...
















그리고 그런 형아 끝까지 졸졸 따라가서 결국 앉기전에 길막 한번 하는

성깔있는 고양이 같은 홍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넘나


장난끝이 긴 택콩이들...


찬성..

















화면에서 팬이 나와서 인터뷰하고있는데 둘이 계속 꽁냥꽁냥

치고박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 너무 길고요 ㅋㅋㅋㅋ 형아 저 손인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넘나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방송 단 둘이하는것처럼 계속 웃고 콕콕 찌르고 꽁냥꽁냥ㅋㅋㅋㅋㅋㅋ



나 이거 알아..ㅠ..


썸탈때 봤어..ㅠ...




얼마나 장난에 심취해있냐면 저 방송속의 팬이 심지어 홍빈이 음색칭찬중인데

그게 넘어감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장난치느라 못봄 ㅠㅠㅠㅠㅠㅠ



저번달에 트위터에 올렸을 때 표현을 긁어오자면


아 이짤의 씹포 말로 다 설명불갘ㅋㅋ 


1. 본인 칭찬중인데 장난치느라 못들은 콩 

2. 계속 티격태격하다가 원샷걸림 

3. 형 보면서 완전 해사하게 웃는 동생과 돌아서며 웃는 형의 눈웃음 


4. 나머지멤버들 표정과의 온도챀ㅋㅋ












세상세상 이렇게 순두부처럼 웃어줄일이냐...????????????????

진짜 택운이 표정 눈만 봐도 비디오고요..ㅠㅠㅠ???????


진짜..너무...너무 부럽고..좋겠고.. 둘이 행복하고...






이날의 택콩이들 심지어 프로그램 자체에서 꽁냥꽁냥이라며 편집본을 올려줬더라고요


같이 감상하시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꽁냥꽁냥












그 와중에 보조개 마음껏 꺼내쓸 수 있다고 보조개 자랑하는 보조개장인 이홍빈 ㅠㅠㅠ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움에도 죄가있다면 홍빈이는 무기징역....














피날레 독개구리 표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귀여운것..ㅠㅠㅠㅠㅠㅠㅠㅠ



보조개 드리블 쟈주쟈주 해줫스면.... 












그리고 파일 제목이 랍콩택이 될 수 있는 이유가 될 수 있는 최근의 랍콩...gif



아 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빈이가 라비 의자에 몸 다기대고 넘나 불편하게 웃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머리 콩 해주는거봐여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나도 랍콩크러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인남성 느낌 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비의 저런.... 저런....

저런 다정한 치댐을 사사..사..사..ㅅ.ㅏ.사사사


...샤.샤.샤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