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어깨 동무하고 있던 랍콩
 

2. 그걸 흘깃 뒤돌아서 보는 택운
 

3. 굳이 랍콩 사이로 끼어들어가는 택운
 

4. 밀려나며 당황하는 라비
 

5. 홍빈이 어깨에 팔 올리며 라비 쳐다보는 택운



ㅇ<-<

이 대박 사건이 터진 이때

화분이 손구락을 잘못 놀려 핫피치가 안열리고 있다는게 믿어지지 않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랍콩택이 터졌어요 동네사람들!!!!!!!!!!!!!!!!!!!!!!!!

아니 택콩랍인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얼마만에 보는..... 전쟁같은 랍콩택...콩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