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이 셋이 함께 있는걸 너무나도 좋아하는 저란 수니...


짤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홍빈이 어깨에 언제나처럼 지분차지하고 신이 나신 랍서방....

홍빈이에게 몸과 마음을 기대시고 짝다리 짚기 스킬을 시전하십니다....

그래... 뭐 오늘도 별일 없구나... 랍콩이 터졌넼ㅋㅋㅋ 별일없넼ㅋㅋㅋㅋㅋㅋㅋ

하며 웃고있었는데...











 

 힐끗 뒤를 보는 택운시....

아니 사실 이 짤은 랍콩이들 쳐다보는 것보담도...... 택운시 너무 친절해 ;;;;

이게 무슨 매너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콩쪽 쳐다보길래 왘 택콩이당ㅋㅋ 하면서 캡쳐하려고 했는데... 바로 몸 숙이는 택운시....

뒷 라인 가려지니까 자기가 숙이는거죠....? 왐마 진짜 택운이 ㄴ ㅓ....... 매너남...다정해..
















그러더니 갑자기 어깨동무 한 랍콩이들 사이로 손을 쑤욱 집어넣긔...

대체 왜죠.....? 뒷라인 세명중에 유독 찰싹 들러붙어 노래하고 있던 랍콩이들을 굳이 손을 집어넣어서

떼어놓는 이유 뭐죠....? 그걸 또 후렴구 찍는 와중에 하는 이유는 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ㄴ ㅏ몰르.... 모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에게 온전히 기댄채 노래하던 라비는 흔들흔들...










 그대로 손을 당겨 홍빈이를 앞 라인으로 끌고온 택운시는... 홍빈이 어깨에 자기 팔을 얹으면서...

...웃는다?

택운시 오래 본 팬들은 알잖아요.... 저 볼따구 아래쪽 살 볼록 튀어나오는거...

저거 무표정 아니라는거.... 레어빠 웃는 표정이라는거....


왜 웃어....?


그 와중에 뒤에서 갈팡질팡 당황하는 랍서방...

어떡하지... 누나는 선택 못하게ㄸ ㅏ....

그냥 나눠먹으면 안돼...? 오 ㅐ 때문에... 왜........(손을 떤다)







막짤은..... 

제대로 된 설명이 불가해 부득이하게 아주 느리게 재생해봅니다....

같이 이짤에서 택운시 의도 파악하기 좀 해보시죳





원래는 라비 쳐다볼때는 안 웃는 택운시로.... 커플구도로 올리려고 했는데..... 

아무리봐도 너무 이상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비가 자기 파트 치려고 나가니까, 홍빈이를 부르더니..(부르는 모션을 취하더니) 라비를 손가락질 합니다...
마치, "이래서 내가 라비랑 너랑 사이 갈라놓은거야. 라비 파트라서" 라고 설명이라도 하려는 듯한 그런 뉘앙스가 느껴졌어여
랍서방 파트라 널 앞으로 뺀거라는.... 그... 문제는...

콩 어깨를 잡아 당기면서... 랍느 허리를 슬쩍 밀면서...
다시 콩 허리를 자기쪽으로 안아오는.... 저 행 동 ...


.
.
.
 
제가 지금 무슨 망측스러운 묘사를 하고 있죠...?








다시 봐요




말해봐... 택운시가 왜 저러는지....

이 모든게...ㅋㅋㅋㅋㅋㅋ 촬영하는 도중에 일어난 일이라는 ㄱ ㅔ.....

대체 왜때문에.. 왜... 뭐.. 왜... 왜그래....? 

홍빈이 깜놀한 토끼같은 표정으로 자기 당기는 택운시 봤다가, 다시 랍서방 보고 레어빠한테 끌려가는데.......

그... 이게 지금 무슨...^^? (오열한다)






지금까지 제 랍콩택인생 최대 난제는 왜 2차 그림전쟁에서 랍서방이 콩의 과자를 뺏어 다시 입에 넣었는가 였어요
두번째 난제는 왜 택운시는 봄하면 생각나는 노래가 충분히 예뻐...(홍빈이 응시) 일까... 였고

세번째 난제가 생겼네요.....

택운아 뮤직비디오 찍다 말고 콩 왜 백hug...?


 ....?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