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width="640" height="360" src="//www.youtube.com/embed/aqrmuHhp-4I?list=UUNEjjFoX8M3aIz416Ep90XA"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아니 이게 무슨 아닌밤중의 씹덕파티냐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졸귀씹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러버전 안무영상 너무 귀엽긔 ㅠㅠㅠㅠ

일단 영상으로 보시긔 ㅠㅠㅠ 홍빈이 처음부터 끝까지 웃느라 정신업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하자마자 보자기 내고 즐거워하는 93년생 씹덕이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ㅋㅋㅋㅋㅋ

은근히 가위바위보 이기는거 열라좋아하는 콩이 ㅋㅋㅋ








이 사진이 생각나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무이용해서 가위바위보 개이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택운이형아가 팔잡고 안놔줘서 끌려가면서도 완전 신난 홍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히 장난칠거 다 치는 택운시도 넘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느라고 완전 너갱이 탈출한 홍빈이... 사..사..사....사...사과나무...













이건 왠지 웃는얼굴이 넘 예쁜 요니 ㅋㅋㅋㅋㅋㅋㅋㅋ눈에 웃음이 가득하게 웃는것같아서 

마음이 좋아져끠 ㅋㅋㅋㅋ













그리고 또 팔뜯기고 랍서방때문에 서울구경하는 홍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비야 레오야 홍빈이 잘 데리고 놀고 제자리에만 가져다놔라 ㅠㅠㅠ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랍서방 가위 두개에 넘신난 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혜성처럼 등장해서 홍비니 팔 잡아채는 택운시..



이 와중에도 랍콩택은 빛나따...(그래서 폴더도 랍콩택..)ㅋㅋㅋㅋ














이부분에선 제눈을 의심한거십니다..

홍빈아 어디만져? ( ͡° ͜ʖ ͡°)


( ͡° ͜ʖ ͡°)

 






막짤은...






코드 뺏다가 뿅! 하고 자가충전하는 콩드로이드 입니다 ㅋㅋㅋ



아 이홍빈 미치겠다 열라씹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빈이는 진짜로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