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늘 터지고 눈물도 터지는 켄홍과 혁콩부터....;ㅅ; 


따로 빼긴 머하고 안넣기엔 넘 아쉽기에!!






의헝븬의_사심이_가득한_손.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렇게 전방위로 모든부위 다 쓸면

재환이형아 한번쯤 쳐다봐줄법도 한데.................. 물론 켄홍은 이렇게 닿을듯 닿을듯 그런 매력이있지만...


ㅋㅋㅋㅋ다시봐도 헝븨니 손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심ㅋㅋㅋㅋ

















그리고....



먼가 먼가 너무 달라진 혁콩입니다...

상혁이 컷네 다 컸어.... 이제 나이만 형보다 더 먹으면 완벽해........

점점 쭈구러드는 홍빈이와 열심히 성장하는 같은 학교 후배 겸 같은 멤버 겸 친구같은 동생...;ㅅ; 


아무튼 좋아...







그...그리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전쟁같은 랍콩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든 콩총러들(+콩수니들)마음속에 하나씩은 품고있다는 공식 전쟁같은 트리플 커플링 랍콩택이 돌아와씁니다 ;;;;;;

그것도 빅티 1화 시작하자마자 경쟁적으로 서로 헝비니 몸 차지하기 대전쟁을 벌이신 랍서방과 택운시... 고마워요 ;;;;;;;;;;;;;;;;;;;

그래 이게 바로 빅티였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ㄱ브하게 움짤부터 떠가지고 랍콩의 꽁냥꽁냥함(이건 영상으로 봐야함다 ㅠㅠ)을 못떴끠

누군가떠주시게찌..ㅠㅠ??????????

 



너무 급해서 보정도 제멋대로입니다...하하






택운시가 처음으로 헝비니 목당수...............처럼 보이는 목 쓰다듬기를 시전...

목당수 세로로 치는건데요... 가로로 치면 그냥 목 만지는 건데요......................



그리고 우니형아에게 목 처음 건드려짐당해본 홍빈이 죰마 고양이처럼 ㅡㅅㅡ? 하는 표정으로 목 내려봅니다

성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러케 막 .... 와가마마처럼 막...

어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아가 특별대우해주는거 우래기는 아는지 머르는지 ㅠㅠㅠ










하하 그리고 갑자기 나타난 이게 무슨 말도안되는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1초부터 100초까지 그냥 계속 펼쳐놓고있어야하는데 로고송 듣는 내내 저러고 앉아있으니 어딜잘라야 할지 1도 모르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관전포인트는 모두 보시다시피 두군데군요


햄찌커플같은 랍콩 

그리고 

택운시의 저 어색한 팔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홍빈 세상 다준대도 안바꿀 편안한 표정 왜냐고...

랍서방팔에 어깨 대주느라 어깨가 완전 기울어져있는데.. 저 자세로 2분만 있어도 빼박 어깨에 담 제대로 올 자세아닙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 편안한 표정...

그리고....


정택운 대체 뭐냐고.....





 



상혁이가 움직이지 않았으면 이게 움짤인줄 아무도 몰랐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시발... 인어공주가 ㅎ ㅏ 씨발 하는 그짤 필요한데 올랴주실분 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진짜 어이가 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 다 자유롭게 움직이는데 1도 꿈쩍않는 랍콩택 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까지 몸을 붙이고 있을 수 있는지 자랑하는 랍콩 저 자세 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홍빈 왜웃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짤이 다 어이 x

머리 만질때도 한 팔은 홍빈이 허벅지 위에 둬야 편한듯한 택운시..

그럴리가없쟈나..... 편할리x 쟈나... 팔 되게 왼쪽방향으로 심하게 뻗고있는데 머르시는지...a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손깍지 다시 껴면서........

손가락들이...................... 여기까지...








아니 랍콩택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아멘 나무아미타불 알라 


ㅇ<-<


여러분 빅스티비 2 시작했어요.....................................



바야흐로 콩총의 ㅅ ㅣ ㄷ ㅐ...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