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줄거리 설명 :


랍택이들+혁이가 한팀이고 홍빈이는 학연이랑 재환이랑 한 팀이 된 게임이었긔 ㅋㅋㅋㅋ

게임 중반부 갑자기 슥삭슥삭해서 반칙의 맛을 알아버린 반칙왕 이홍빈은 

자기네 팀 형아들과 짜고 랍택혁 팀을 방해하기에 이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비가 뛰쳐나오는데


갑자기 껴안고 프레임 밖으로 사라짐ㅋㅋㅋㅋ 그러는 사이에 자기네 팀 형아들이


버저 눌러서 문제를 맞추고요(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지에 홍빈이와 함께 프레임아웃된 랍서방은...




그러나 왠지 웃고있다



둘다 히히히히 하면서 주춤주춤 프레임 밖으로 밀려나는것ㅋㅋㅋㅋ 

강아지 부저를 잡으려던 손은 애기의 허벅지로 내려가고... 그렇게 사라진 랍콩...



~해피엔드~







그리고 반칙의 단맛에 빠진 홍빈은 택운이형아 차례에도 반칙을 시도하는데..














넘나 처연하게 실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패인을 분석해보자면 ㅠㅠㅠㅠㅠ



1. 홍빈이 한품에 택운이가 넘쳐서 못껴안음


2. 태긔형은 홍빈이에게 잡힌 상태에서 한발만 뻗어도

태생적신체조건(롱다리) 때문에 바로 부저잡기가 가능함


3. 힘









반칙왕 이홍빈의 삼일천하는 이렇게 끝나게 되긔..



구러나 결국 홍빈이네 팀이 이겨서

(...홍빈이는 어떤 형과 팀을 안할 때 승률이 굉장히 올라가는..)


랍택혁 팀이 콩켄엔 팀을 어부바해주기로 합니다!











어부바 정해지자마자 바로 홍빈이 앞에 대기타는 랍서방


~소호름~


넘나 위치선정, 자리선점 뛰어나고요...

그런 라비를 지켜보는 택운...................


그건 아마도 전쟁같은.. 랍콩택!!!!!!!!!!!!!!!!!!!!!!!!!!




올만에 고정 구호 함 썼네요. 전쟁같은 랍콩택!!!!!!!!!!!!!!!!!!!





뭐 그런데 가위바위보는 택운이가 이기게됩니다 역시 사람은

원하는게 있으면 못할일이 업서..








넘나 당연하지만 이기자마자 홍빈이 앞을 비집고 들어가는 택운시....

그럴 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게임 안끝났는데

자리 뜨는 라비시...... (그럴 줄알았다..2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구도 넘 웃기고 즐겁고 랍콩택 빠는사람에게 최상의 그림이었던것아닙니까

홍빈이가 가벼워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서로 홍빈이 업을라고 라비랑 택운이랑 막...



고맙게..


















홍빈이는 폴짝! 업히는게 아니라 그냥 스윽 업히고 상대방이 저를 들어올리게 하는 식으로

자주 업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꼭 업고나서 저렇게 한번 추켜올려줘야하는데

그게 너무 귀엽고...... 넘나 가벼워보이고.... 택운시의 표정변화 없음에 심장이 뛴다... 














그리고 다른 멤버들 야단법석 난 통에 홍빈이를 업고 프레임 너머로 사라지는 정택운...


~해피엔딩~





이 아니고 뒤에서 혼란스러워하며 자기는 눈사람을 업겠다고 주춤주춤하는 랍서방이보여서

눈물 한방울..ㅠ... 











그렇게 콩이를 보쌈해간 택운시는 갑자기 애먼 벽에 벽치기를 시도합니다...

홍빈이 쪼그라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장난치는 것도 좋고 괴롭히는건 더 좋고

다 좋은데 그중 좋음마루는 흔들리는 홍빈이의 극세사 발목...



나는 진짜... 정말 좋다... 





















흑흑 막짤은 자기 바지관리하는 이헝븨 ㅋㅋㅋㅋㅋㅋ

맨첨에 업혀갈때 바지가 다 내려가가지고 막 속옷이 보였는데 뒤늦게 윗도리 내려서 방어하쟈나여



그러나 그 밑에 택운시의 너무 훤하게 드러난 등..... 신.경.쓰.여.


왜때문에 콩이는 자기 옷만 케어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홍빈이 다리 넘나 과격하게 벌리는 레오시...

신개념 어부바였따.... 그리고 넘나 행복한 중국스케줄이었읍니다




또해줘..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