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댐과 환장조에서 누구보다 환장을 담당하고 있었던 그분이............

로딩길어서 폰에서 안보임 주의 움짤 13개주의



~ 이번 게시글은 택운이형의 장난특집 (빠밤!!) ~


 

순서대로 보시겠읍니다





1. 목에 플러그 꽂기

 


자리잡고 앉자마자 헤드폰 장난을 시작하는 택운시................................

이렇게 장난을 좋아하는 사람이었나......................................................

그 와중에 반박한답시고 홍비니 플러그 손 꺼내든거 보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충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손으로 반격할수있겠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교를 부릴거면 애교를 부리고 응징을 할거면 응징을해라... 두마리 토끼를 다잡는 이홍빈...

그래서 넌 토끼를 닮았어...


사과토끼 깎아줘..










나를 개로피면 원한은 꼭 갚는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두배로 갚는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그리고 헝비니의 반격에 뒤늦게 귀찮은척 해보는 택운시입니다...




 

전국민이 먼저 장난건거 다 봤는데....




 










2. 나랑만 놀지 않으면 또 꽂기 2
 


아니 막냇동생이랑 대화하는 그 잠깐도 못참고 장난칩니가....

(이홍빈 한정) 장난없이는 하루도 못사는남자... 잠시라도 장난을 치지않으면 입에 가시가 돋는 남자... 

장난꾼....  장난꾼... 택운시....


그 와중에 홍비니가 반격하니까 웃으며 말하다말고 시선 돌리는 상혁시... 아 쟝간.. 이 셋의 케미....

이부분은 이따가 택콩혁콩택 게시글에서 다시 언급할게여... 하... 이홍빈 저기 앉은거 신의 두수...









 



2-1. 다정한 모습도 보여주긔..



쟝난을 칠거면 장난만 치고... 다정할거면............ ㅇ ㅏ....................

아니 라디오 시작과 동시에 챙겨주지못해서 안달이 나기 있읍니가...???

누가봐도 홍빈이쪽에 가까운 헤드폰 잭 꽂아주려고 그거 받아다가 저렇게 막......

어... 막... 움짤이라 자른거지 저렇게 책상 아래에 코박고 .. 형의 위엄 머 그런거.. 네..


진짜 다정한 ㅅ ㅏ람... 역시 이홍빈한정 다정남............명불허전 정다정...

아니 짤마다 말 길게쓰지 않을거예요.... 짤 너무 마느니가.... 다른 방송짤도 올려야하는데

슈키라 짤만으로도 폭발직전이기에...



진짜 웃긴게 저 영상 처음보기시작한게 오후 다섯시였는데... 올리는 시각 열두시십분...













려욱형이 눈색깔...이라고 말해야하는데 그걸 눈깔......... 이라고 말실수를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이거 가지고 계속 웃으면 정장입어야한다고 (-> 사유서 쓰러가야한다고) 해서 다같이 죠용히 모른척 넘어가기로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개그코드를 조용히 넘길 수 없는 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을 참지 못해 막 아랫입술 깨물고 갖은 귀염짓을 떨다가

쪼꼬미 손으로 얼굴을 가려버립니닼ㅋㅋㅋㅋ 그리고 그걸 곁눈질하던 택운시...
















3. 목당수 하기



기회를 놓치지 않고 목당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당수 장난치고 싶은 우니형아 마음 이해못하는거 아닌데... 제가 이해할수 없는것은


홍빈이 저렇게 바로 정색하기있냐...............................

웃음 못참는 것처럼 온갖 요망한 귀염을 다 보여주더니 형아 손 한방에 ..

역시 이래서 여우와 이홍빈은 믿으면 안되긔.... 180도 막 휙휙 변하기 때문에......










4. 홍빈이 인터뷰 종이 몰래 읽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택운시가 들고 있던 저 종이는 홍빈이가 애지중지하며 지켜왔던

홍빈이 파트 퀴즈 정답이었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혁시도 막 종이 뺏어 읽으려고해서 홍빈이가 막 머리콩콩 해가며 열심히 지키다가

상혁이랑 멀리 떨어진 택운시 자리 앞에 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아무렇지도 않게 확인한 다음에 슬쩍 제자리에 내려놓는 택운시...



세상에 믿을 형 1도 X....

 








어_뭔가_달라졌는데?.gif


내려놓은 종이의 위치가 변했음을 눈치채는 헝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눈으로 살짝 종이 확인한다음에 내둥 보지도 않던 모니터 지켜보는 택운시..... 

자신의 장난에 만전을 기하는 모습.... 저 진지한 모습 이해할 수 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이지!

웃으면서 형아를 바라보는 콩이... 눈에 의심이 가득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종이의 위치가 쫌 바뀌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택운시 저렇게 웃음기 다이어트 한 얼굴로 돌아보고.................

전국민 앞에서 보이는 라디오 해놓고 저렇게 당당하게 걷긔_★















그러나 희미하게 빛나는 택운시의 레어 강냉이들이 의심을 키우고...................

하기사 안웃었어도 하루종일 장난만 치는데 눈치빠른 홍빈이가 모를리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국민 호소하는 홍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형 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이 내 질문지 봤죠 !!!!!!

저저 눈 땡그랗게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까지 아니라며 고개 도리도리 하는 택운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대체 왜 보이는 라디오 앞에서 둘이 저러고 있는지 1도 모르겠다..........................




아니 알겠다...














* 번외 ) 훅 치고 들어오는 스킨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송재림인줄아랏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생화 열창하고 열내는 헝비니 갑자기 저렇게 막 귀 만져주고 막 목 만지고

아니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결찍으면 역대급일것같네여

누나가 요즘 송재림 치고들어오는게 넘 좋던데 정재림씨................................




ㅋㅋㅋㅋ한개도 버거운데 한회에 떡밥을 이렇게 와장창 몰아주면 어캅니까..............








10초 뒤.....


 



또 손올리는 정재림...


















아나 택콩 영사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