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빈이가 잘 찍을때는 가만히 찍히고 있다가 헝비니가 계속 에이 뭐야 잘 안나왔다~ 이러니까

결국 일어나서 홍빈이를 잡으러 오는 택운시인것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홍빈이 부르는 목소리가 너무 다정해..;ㅅ; 잡아다 쪼꼬렛줄것같은 목소리로

콩아~

대과거 짤이지만 귀여우니까 복습들 하시라고 급하게 영상을 잘라와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에 따라 마지막 택운이 말이 하지마~ 나 저리가~ 로 들리는 분들도 계시다고 하는데 저는 어떻게들어도 그냥 콩아 ~~~~ 인것..ㅋㅋ후후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