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키라에서 상혁이가 홍빈이의 마니또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날보다 특별하게 잘해줬다는데.........................몰랐네요.........


늘 한결같이 콩이형아에게 잘해주는 혁이라서... 매일매일이 마니또잼....................








시작부터 쎄..개쎼!!!!!!!!!!!!!!!!!!!!!!!!!!

계속 내내 그냥 대화하다가 갑자기 저렇게 막 볼에 닿을것처럼 얼굴을 막 

저렇게 가까이 대고 귓속말 하면 늙은 화분이 심쿵 ... 간쿵....!!!


게다가 말걸기 전에 입술 씰룩씰룩하면서 뭔가 막 시동거는느낌 존나 부릉부릉하고 좋지않나여;;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저 입모양.. ㅎ ㅏ... 트위터에서도 했던 말이지만 홍빈이보다 세살이 어린 혁오빠가 

홍빈이에게 반말을 했을리는 없구.......................... 반말을 안했다면 존댓말을 했을테고.... 말이 '요'로 끝나야하는데...????

요.. 다들 발음해보시조... 요는 절대로 저렇게 입을 벌리고서는 나올 수 없는 음절인것입니다..........


하.. 머라고했을까... 무슨말을 했던것일까...

레오형이랑 놀지마................................라고했니..? (사심)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연스럽게 짤을 자르다가 우연히 발견한 또다른 간쿵ㅋㅋㅋㅋ



마이웨이 재환이형은 왜 딱 하필 그 순간에 홍빈이와 상혁이를 쳐다보는 것일까..........................





아니 지나가듯 잠깐 하는말이지만 전 오늘 재환이 마니또가 당연히 홍빈이인줄알았거든요....

계속 무뜬금으로 홍빈이 칭찬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혁콩 둘이 붙어있으면 막 떨어지라하고..ㅋㅋ

되게 자연스럽지 않은 홍빈이 칭찬을 두번하고 혁콩 사이 질투st 발언을 한번 해서...



재환이네 했더니 상혁이잼.... 


켄홍사귀냐... 안 ㅣ혁콩사귀냐.... 난 듈다








그리고 혁콩택 문제의 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비니형아랑 계속 웃으며 대화하는데 저렇게 택운이 형이 자꾸 끼어들어서 홍빈이 관심 끌어나가면

상혁이는 기분상하조... 상하자나....

이쪽대화중이었자나................. 혁이 말하다말고 시선 피하면서 표정 굳쟈나..........





그렇다면 지금이 바로..!!!!





(쏘우 짤 주의)












시작해











오늘으 ㅣ상혁시 평소답지 않았던 모습이라곤 이 세 짤인데여 ㅋㅋㅋㅋ


저렇게 막.... 뭔가 막 말걸고 싶어 못견디겠다는 st의 치댐느낌 오랜만이네여 ㅋㅋㅋㅋ

나중에 다시보니까 저게 자기가 홍비니 마니또인거 알리고 싶어서 홍빈이 눈치보는거같기도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좋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뽑아도 홍비니형을 뽑았어 고맙게...








계속 눈치보고 ㅋㅋㅋㅋㅋㅋ미묘하게 웃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봐도 온몸으로

내가 이홍빈 마니또다!!!

외치고있엇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이거 글올리며 복습해보니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상혁의 저 낯선 부끄러움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온몸을 베베꼬는 상혁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아이컨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막.. 어휴 난 몰게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문제도 너무 잘맞춰서 력디가 사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브금 깔아주시조 

뚜 뚜루뚜뚜 뚜루뚜뚜 뚜루뚜뚜 뚜루루뚜~











그리고 혁콩택 말머리의 이유가 될 수 있는 저 끝없는 장난 1


홍비니의 소중한 종이를 자꾸 뺏지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의 정보가 너무 가지고싶은 택운시...






그리고...









개썡뚱 맞게 갑자기 치대는 혁어빠...

본인도 무안했는지 입술을 쓰는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이가 지금 머하는거냐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가 광고 타임인데 광고에 서울랜드인가??

그게 나왔어여 ㅋㅋㅋ 그랬더니 써울랜드!!!!!!!!!!! 하면서 갑자기 홍빈이형아한테 저렇게 막 장난치고 치대는것....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워낙 평소에도 말도 안되게 들이대는 경우가 많았던터라.... 어색함을 찾지못해따...

홍빈이도 에구 귀여운것 하면서 옆 구렛나루 만져주는..ㅋㅋㅋㅋ




아니 근데 님들 그 와중에



택운시 손을 봐주시조...






짤 다시




상혁이가 치대고 -> 홍빈이가 아오 하면서 종이를 잠시 내려놓고 -> 혁이에게 응징아닌 응징을 하는 동안

-> 콩의 질문지를 노리는 하얀 손...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택운의 장난 5..... 








혁택 사이에 홍빈이가 앉은건 신의 한수... 두수... 세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콩이형아가 좋아하는 햇님의 야생화를 들으며

햇님이 했던 애드립 손동작 따라하는 콩과 피아노 반주쳐주는 상혁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닭과돼지 라인은 죽이 넘 잘맞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빨개지게 좋아하는 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기분좋아따...





마지막으로 간쿵짤 한번 더 복습하시종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