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빅스티비 여행간 상태에서 봤기에....... 

건너편 건물 카페베네 와이파이 한칸도 제대로 안뜨는 거 숙소에서 억지로 억지로 끌어다 겨우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제야 집에와서 짤을찌는데..ㅠㅠ 역시 혁콩티비의 감동 하루쯤 묵혔다 봐도 사라지지 않긔...★ 





자연스럽게 손을 감싸며 종이를 뺏어가려는 혁상... 혁오빠......

콩은 선배부심에 갱장히 기분이 좋아보이지만 상혁시는 곧...












 

 가차없이 종이를 빼앗아간다...

저 종이 질문이 '대학생이 되면 뭐 하고 싶은지 알려줘' 이거였는데요 ㅋㅋㅋㅋㅋ

그 질문을 말하고 나서 콩이 대학부심 선배부심때문에 막 뿌듯해했거든여??ㅋㅋ 혁오빠도 그걸 아는 상황이었고 ㅋㅋㅋㅋㅋ

그러고나서 저 질문종이를 굳이 빼앗아드는 섬세함..ㅋㅋㅋㅋㅋㅋ

사실 질문지 필요없잖아요.. 저렇게 손을 다 감싸듯 잡아서 빼앗아 갈 필요없는데 굳이 빼앗아가는 혁오빠의 손길을 왜 강조하냐면...








이 뒤에 똑같은 상황이 생겼을 때





혁오빠가 종이를 들고 있고 콩이 그 종이를 가져가려는 상황이 생겼을 때














 혁오빤 절대 주지 않기에...


홍빈이 저 순간적으로 종이 뺏으려고 목에 힘들어가서 움찔 하는 모습 보고 완전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너 왜 못뺏어....

혁오빠 자기가 원하는대로 밀고나가는 모습... 그리고 이런 사소한 주도권싸움에서

절대로 밀리지 않는 모습...



역시 이상적인 연하공이시다;;;;;;;;;;;;


너무 좋아서....이 부분이 너무 좋아서.... 사소하게 쳐발리는 그런 포인트라서..ㅠㅠㅠ















 
콩이처럼 책상을 난타하며 웃었다고 합니다...

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살 어린 동생이랑 대화하면서 저렇게 귀엽게 피드백하는 형ㅇ아 세상에 이홍빈 한명뿐일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자애들 중에서도 막 귀여움계(?) 모에계(?) 아이들이 막 저렇게

콩콩콩콩 막 즐거워하는데 콩에게서 그런 나이브한 모습.... ㅅ ㅏ..ㄹ ㅏ..ㅇ...ㅎ ㅐ...
















이건 예전에 홍빈이가 다른 방송에서 해줬던 충고를 기억하고 인터뷰에 써먹는 혁오빠 이야긴데여 ㅋㅋ

관련 방송 (http://poiuuu.cafe24.com/xe/278323) 쇼챔 백스테이지에서는 저렇게 콩에게 개기(?)면서 책임 져달라고 그러더니 ㅋㅋㅋ

그걸 잘 기억하고 있다가 이렇게 다른 방송에서 써먹어주는 혁상... 혁오빠...

역시 사소하게 챙겨주는 다정미가 있긔...




아 근데 이 말을 하려고 했던게 아니고 ㅋㅋㅋㅋㅋ 저 혁어빠가 말할때 밑에 자막 보면 '우리 홍빈이형'이라고 뜨잖아요??

근데 실제로 방송 들어보면 '우리'라는 단어가 없긔...



빅스파일 담당자분 혁콩러인것....

전지적 혁콩러 시점에서 편집하신것.....












그러니 책임을 져 주시죠...

이거 예전 짤과 비교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ㅋㅋ












예전엔


책임을 지라는 콩의 말에






형이 져달라 했었는데....













역시 콩나물과 한상혁은 하루가 다르게 자란다더니......














ㅋㅋㅋㅋㅋ이건 보다가 놀라서 캡쳐했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혁이 저렇게 내장 뱉을 기새로 웃으면서 홍빈이한테 다가오는데 진짜 저 ;;;;;;;;

놀랐쟈나...예전에 라비가 막 콩한테 오버리액션 해주던 기억도 나궁......

저러다 둘이 얼굴이라도 닿을까봐 너무... HA....










막짤은 끼어드는 라비시를 이상하게 쳐다보는 콩이 ㅋㅋㅋㅋㅋㅋ

세상에......


라비랑 대화하고 상혁이가 끼는걸 콩이 거부한 짤들은 자주 봤어도...

그 반대의 짤은 또 처음 파보네요.........




우리 방송에 끼지마....???

역시, 빅티 편집하신 분 전지적 혁콩러 시점에서 편집하신것....



콩이 왜 저런 귀야운 표정을 지었는지는 모르지만.... 옆에 혁시가 웃고있고 콩은 라비를 째려보고 있다니 진짜 

세상 오래 살고 볼일입니다......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