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홍 제외 나머지 짤들을 올려보겠읍니다....

는 켄홍혁도 포함..;ㅅ;







신흥 강자 샤이닝라인 미도미...


홍비니가 곧죽어도 구석에 있으려다가 가위바위보 져가지고 메인엠씨가 되었는데 콩이 가운데 서자마자 키 배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지말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내같이 웃는것도 귀엽구 ㅠㅠㅠㅠ



셋다 이름 한자에 '빛날' 자가 들어가는것도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위터에 올리려다보니 용량구지 된 홍비니 팔보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표정하게 홍빈이 팔 받쳐주고 있는 재환이도 존멋이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메라보는 시간보다 홍빈이 보는 시간이 더 많은 상혁이도 존멋이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고를~~~~~~~~~~수가~~~~~~~~~~~~~~ 없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리얼로 상혁이 내려다보는거 진리아닙니가

상혁이는 늘 헝비니를 보면서 말하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짤 인가 다른 장면에서 피클님이 말씀하시기를 혁이는 홍빈이랑 얘기할때 늘 애매한 부분을 바라보면서 이야기하는 것 같다고

ㅠㅠㅠ그게 입술인 경우가 많고...











예를 들어 우주에 있는 그런 별빛...

...이라는 말을 저렇게 막... 옆으로 시선고정하고 할 말입니가..


홍비나 옆을 봐.... 볼 안따갑냐고......




아무튼... 예를 들어 우주...우주.... 하면서 홍빈이 쳐다보면 ???????????? 그렇게 계속보면???????


혁이의 우주...가 어디에 있는지 아주 잘 알게따









그리고 아주 콩만한 카메라 들고 (재환이가 팔까지 받쳐주고 있는 와중에) 상혁이한테 기대가며 슈퍼찡찡대는 홍빈이 ㅋㅋㅋㅋ

일부러 팔아파하는 콩이 모른척한 채 대화하는 켄혁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헝븬 근육 뺏읍시다... 대체... 운동..... 네... 귀여우려고...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그래도 미도미 인데 녹아내리는거 왜죠 ㅠㅠㅠ

더 쪼그미해지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역시 한프레임안에 있으면 터지는 택콩...;ㅅ; 

고양이포즈할때 위에 올라탔다가 택운시가 화내니까 요리조리 잘 구워삶는 콩이도 쪄야하는데 각이 안나와서..ㅠㅠ

암튼 박수치다가 트로피뽀개먹을까봐 놀란 콩이 보고 웃는 택운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빈이 근데 놀라서 웃는얼굴 넘 새우같지않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굉장히 새우스럽다...














소듕한 콩이의 트로피 만지기..;ㅅ; 빅스 일위 다시한번 축하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케 조으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앨범에도 꼭 일위 트로피 많이 타게해줄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귀엽네요 ㅠㅠㅠㅠㅠㅠ

오늘 빅티는 콩총 박터지고 켄홍 난리나고 혁콩에 혁홍켄에 다 난리난것도 좋은데...


이렇게 애들이 소소하게 기뻐하는 모습 볼 수 있는게 너무 좋았던 것 같아여 ㅠㅠㅠㅠ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