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백기에는 역시 과거 떡밥털이 2222222222 혁콩짤도 세개!!!!


이모님께 드리기로 한 선물을 인증하는 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

홍빈이는 상혁이 가슴에 단 뱃지랑 자기 손에 있는 반지의 로빅 사이즈를 비교하고 싶었던 것 같은데...

무턱대고 올린 손에 긴장으로 뻣뻣하게 굳어져가는 한 남자가 있어....................................


그나저나 저 키차이 왜때문에 저래여 ㅋㅋㅋㅋㅋ 저정도는 아니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구 좋아죽으라고 어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콩이 옆의 에녕보다 작아보이는걸 보니 저날 콩을 제외한 멤버들의 다리에 무슨 마법이라도 생긴것일까여....

그나저나 정말 상혁이 굳은거 쫀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손을 효긔 가슴언저리에서 내리지 않는 콩과 따봉 ^ㅡ^b 하는 혁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홍빈이 저 이상한 머리띠 귀야운거 하고 보조개 보이게 웃는게 귀여워서 캡쳐했지만..... 

상혁이 큰 손이 새삼 발리는 것 ;;;;;;;;;;;;;;;;;;;;






혁콩.. 너희는...


 













하하하 혁콩도 짤이 세개뿐이기때문에 바로 마지막짤 가겠습니닭



대체 이 웃음 케미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올려보며 웃고 내려보며 마주 웃어주는 이 웃음케미는....

키차이 등치차이 색깔차이(옷) 모든것이 완벽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로빅마저 홍빈이께 더 작어....




사랑해 얘두라... 너희의 케미를 사랑해....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