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랍콩부터~~!!!





초 집중해서 랍서방 사진을 찍고 있는 홍빈이..

왜때문에...??? (안알랴줌)




















이케 다정히 확인을 하네... 헷..ㅋㅋ

좋아..? 둘이 막.. 좋아..? 좋냐고 (울컥)















다음은 같은 자켓촬영현장에서의 택콩입니당




택콩은 같은 프레임에 잡히기만 해도 떡밥이라고 배웠습니다...

















같은 프레임에만..222






근데 사실 이 옆에는?










 

원식이도 있었어여... 하.... 그래서 결국!!!

















 

진리의 랍콩택구도 완성 ㅠㅠㅠㅠ

하... 이 셋이 붙어있을때 진짜 케미라는게 폭발하는 것 같아요 

하이드라인... 전쟁같은 랍.콩.택!!!!!!!!!!!!!!!!!!!!!!!!!!!!!!!! 













아래는 짤 모음이예요~~ 편하게 보자고 잘라옴




 면도하는 라비 따라하는 콩리포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뭘 보라는거죠?

선정적인 옷을 입은 너를 보라는건가.../????? 옷... 하...좋아




















레오사진..


홍빈이가 찍었대요 헷

사진 자체는 그냥 레오 옆선이지만... 상상력을 자극하지않나요...? 

레오형 찍을게여..(쭈굴쭈굴)

...

와~~~ 멋있다~ 옆모습~~~ 잘나왔다~~~~~~



하면서 찍었겠져... 허허. 그러다가 다 찍고나면, 레오형아랑 같이 사진 뭐가 잘나왔다 확인도 하고..ㅋ

콩이가 찍는다고 카마니 창밖만 바라보고있었을 레오형아....♡ 이런 스토리가 있는 짤이라긔...헷












 그럼 2만 안녕~~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