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셋이 붙기만 해도 화분 입가엔 미소 발싸..ㅋ...

라비랑 짠짠 맥주병 건배하는 콩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그 장면을 본 택운시.....














ㅋㅋㅋㅋ콩이 맥주 병에 대고 자기 병맥주 뚜껑 따는 시늉을 합니다.... 흡...

그래.. 우리 태긔도 랍콩마냥 술병으로 장난이 치고 싶었나 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태긔 보고 피식 웃는 콩이...o<-< (어떡해.. 단 한컷으로도 개발리는 택콩)..... 하지만.... 

그런 택콩의 깨알 꽁냥 뒤에는 께느른하게 바라보는, 짐승같은 ... 라비!


무서워... 피식 웃으면서 그런 장난 쳐다보는 라비는 무섭다고....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너무 농약같은 머스마 생각나는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힘줘도 뚜껑 못따는 랍택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