랍콩정말;;; 사귄지 얼마 안되어서 막 티내고 싶어서 안달이 난 상태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죰마 웃겨 원시긔





그냥 웃을때도 꼭 스킨쉽 해야하는 그런게 있져... 

난 아직도 원식이 손이 저렇게 멀리 여행가서 이홍빈 벅지에 마찰을 해야하는 이유를 모르겠는데?

사귄지 얼마 안된 커플들 특유의 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퀴벌레짓..^^

랍콩이들 존나 아바타세요??? 교감하게???












뜬금없이 자기 무릎에 앉으라고 해놓고 눈치보는 라비형....

존나.... 라비형.... 왜그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질 원데이투데이하는 사람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 웃음참는 표정.... 뿌듯해 죽겠다는 그 표정... 진짜 공감가서 미쳐버리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설렘이 그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 초반의 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안보이냐?










 



아 저 웃음참는 표정 진짜...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편한 라비 배.... 속살...ㅋㅋㅋㅋ


아니 저 말도 안되는 드립은....


다시 돌려보니까 이전에 가위바위보했던 학연이 형도 무릎에는 안앉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라비 옆에 낑겨 앉은거던데..

왜 홍빈이는 자기 무릎에 앉아야한다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라비 사고방향을 모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죰마 여시깽이 콩이 대놓고 원식이 무릎에 앉아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너 원래 그렇게 스킨쉽 헤픈남자 아니었자나...



는... 아니 ..아닌가봉가...

스킨쉽 싫어하던, 질색팔색하던 콩이는.... 어디갔죠. 

어디로 가야하죠 아저씨...? 킥...



그 와중에 콩이가 진짜로 앉으니까 울컥하는 라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뭐 진짜 앉아~!!!!!!"


ㅋㅋㅋㅋ앉으라며...? 

콩이가 뭘 잘못한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하지만... 라비.. 눈치보고 있다...


캡쳐...

카메라 힐끗 보면서, 웃음 못감추는 원시긔...

아 진짜 누누히 말하지만, 연애 초반의 그 달달함에 미쳐버릴거같아요 ㅋㅋㅋㅋ










 ㅋㅋㅋㅋ랍콩 영사하세요~~~~~






그..리..고...


그 와중에 화분이 눈여겨본 한 남자.... 정..택...ㅇ...ㅜ..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냐고요...???




 

 
움짤 아니긔 캡쳐긔..

랍콩이 꽁냥거리는 저 순간... 라비가 반쯤 기대하고 콩이를 올려다보던 그 순간..

태긔의 어두운 표정을...

원시기를 보는것도 아니고.... 콩이를 보는것도 아닌.... 저 해탈한 표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에 와닿아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 








택운이 주제가가 흐르네요..... "그남자에겐 니가 아까워~"



 

여섯의 표정을 다 보면, 더 슬퍼요...

랍콩이들 위시한 왼쪽은 해사하고... 재환이... 알수 없는 표정.... 태긔...?.... 나라잃은 표ㅈ........ 









그냥 여러 표정중에 잠깐 어둡게 나온걸로 장난한번 쳐봤어여....ㅋㅋㅋ










는 무슨...
 





멈춤 짤 아닙니다........ 움짤이예요....

택운아 웃어.....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