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더케이팝 주의 !!!!!

거의 콩이 위주로 자른거지만 여자 아이돌도 그대로 나옵니당ㅋㅋㅋㅋ

그러니까 주의!!! 매너 스크롤 걸어둡니닼ㅋㅋㅋ
















올더케이팝 나가서 귀척하지마...

하나도 귀여워...


U자로 크게 귀여워......................

저 짜짜로니 엎은 머리도 좋아지는걸 보니 나는 너에게 정말 빠졌는가봉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악 @0@!!!!!!!!!!!!!!!!!!!!!!!!!














짱 쭈굴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존나 안티컷이예요???

이미 저란 누나수니는 안티컷과 영업컷을 분별하는 눈을 잃어서...

귀여워 미치겠는데 어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굴쭈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쭈굴콩 2222222222222222222222222222

지 차례때는 잘 하면서 (이런저런...) 아닐때는 왜케 쭈글거리는지 모르겠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넌 더 기계같았거든.... 죰마 커플게임 다 일등해놓고 뒤에서 귀여운척한다고 하나도 귀여워..

존나 귀여워... 네가 이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춉! 하고 하트 무는 아기새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번 돌려본 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이찌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술봐....우쭈쭈..ㅠㅠㅠㅠ

사랑스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맨 처음 봤을때의 내 표정은...?















학연이 형과 같았다고 한다...ㅋ..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ㅋ...



은근 연홍이라고 생각해본다... 우리 요니 표정관리...? 왜죠?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