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이는 캡쳐보다 영상이 훨씬 예쁜 것 같아요 ㅋㅋㅋㅋ

캡쳐는 좀 멋지게 나오는 편이고, 표정이 살아있어서 영상이 제격인...^^

그래서 주로 움짤을 찐다고 변명해봅니다..




암튼, 오늘 짜투리로 나온 콩이가 너무 예뻐서 짤좀 쪘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죰마 예뻐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까지 안잘리게 하려다보니까.... 민아양 미안해요 ...

















뿌이뿌이 난리났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뿌아 에엑 빇!!!!!!!!!!!!!!!!!!!! 아 진짜.. 미치겠네여 자투린데 죰마 예뻐..

이홍빈 위치선정 왜죠 ??? 왜 거기있었어 ㅠㅠㅠ 로고가 얼굴 다 씹어먹자나 로고 ㅗㅗㅗㅗㅗㅗ













쟈니형 등에 귀요미하게 붙어있는 콩...;_; 사랑스러워 쥬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화분이 만들어낸 짤막 택콩....

와 제발 둘이 한프레임안에 있기만 해주세요

이렇게.. 캡쳐할테니까....ㅋ...

아 잘어울려 몸케미 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현실은... 대 랍콩시대....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