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가족관계
 
3-1. 누나 둘



홍빈이 누나는 두분! 콩이는 사랑받는 막내였던... 것으로....ㅋㅋㅋ 생각난 김에 홍빈이 과거사진 좀 볼까요??
과거...... 엽기사진의 향기...?


그렇지않아요. 홍빈이는 (약간 노안...아니 성숙....아니..아무튼...) 한결같이 잘생긴 아이였습니닼ㅋㅋ
동자승 시절부터........ 데뷔전까지........... 엽사라고는 싱글1집 활동 무대 사진들 이랄까...^^  





 

 
3-2. 이름의 유래는 할모니가
홍빈은 ‘넓게 빛내라’는 좋은 뜻으로 할머니께서 지어주신 이름이라는데,
빅스로 활동하면서는 대표님이 원빈, 현빈 다음에 홍빈이 되라고 새로운 뜻을 안겨주셨다. 
- 퍼스트룩 인터뷰 中 
콩이의 이름은 '이홍빈' 본명이예요. 예명이 아닙니당..ㅋㅋㅋ 이름도 참...^^
참고로 콩이의 별명이 콩인 이유
홍빈->빈->bean->콩!!!! 참 쉽죠?






4. 취미
 
4-1. 대포남신



캐논 오두막2(혹은3??)을 쓰는;;;;;;;;;;;; 죰마 고급 찍덕 콩작가의 주 모델은 상혁이예요...ㅋㅋㅋ 

큐비즘 인터뷰에서 콩이가 마지막 사진에 대해 코멘트 했던게 기억이 납니당.


딱 좋은 소재였지. 난 살아있고 넌 죽어있고. (웃음)



무서워 ㄷㄷ




가끔 이렇게 팬사인회에서 팬들을 찍곤함다....ㅋㅋㅋㅋㅋㅋㅋㅋ

더 무서워 ㄷㄷㄷㄷㄷㄷ
 



 
4-2. 수필쓰기
수필이랄거까진 없지만, 또래 사내애들 답지 않게 홍빈이는 글도 참 잘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네티즌 감성이 느껴질때도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맞춤법도 잘 지키고... 착해요. 짤 몇개 첨부해볼게요.


ㅋㅋㅋㅋ사실 빅스 멤버들은 다 착해요. 트위터 보면 너무 착해서 눈물이 나네...^_ T


 

5. 멤버들과의 관계도

홍빈이는 그룹에서 막내 상혁이(95)와 함께 막내라인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덧붙여 친구 라비(93)와 함께 구사미라인을 담당하고 있기도 하고요.
형들한테 거침없이 일침을 날려서 별명이 ((((홍침,콩침))))))일 때도 있지만.......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 멤버들과 홍빈이의 사이에 대한 짧은 고찰을 추가해봅니다...ㅋ...

 
5-1. 학연 : 내가 니 살리따잉?
 



콩이는 연습생 생활이 힘들어 숙소를 무단이탈한 전적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때 홍빈이를 잡아온 형아가 리더 학연이 형입니다. ㅋㅋㅋ 관련 인터뷰 보실게여

"제가 좀 '자유로운 영혼'이에요. 연습생 시절 두 번 정도 뛰쳐나간 적이 있어요. 마지막으로 가출(?)했을 때는 집에서 낮잠을 자고 있 었는데, 갑자기 누가 등을 마구 때리는 거에요. 엄마인줄 알고 봤 더니 엔이었죠. 그때부터 엔을 '엄마'라고 불러요.(웃음)" 


또 학연이 형과는, 영화를 아주 많이 같이 본 영화 메이트이기도 합니다 ㅋㅋㅋ
영화관 포인트 6만점의 위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연이 인터뷰 참고하세요.
가장 먼저 친해진 건 홍빈이다.
연습생 기간도 비슷하고, 집 방향이 같아서 연습 끝나면 항상 함께 하다 보니 이야기할 시간이 많았다. 알고 보니 취미도 영화보기로 같아서 연습생 기간 동안 개봉 영화는 거의 빈이와 챙겨 봤다. 자주 붙어 다니다 보니 간혹 주위에서 우리를 친 형제로 보는 경우도 생겼을정도다. 그럼 난 친형제 맞다고 맞장구를 친다. 그때 쌓인 영화 포인트 마일리지가 6만 점이 넘었다. 6천 점만 넘어도 엄청 난 거라는데 그의 10배에 달하는 포인트가 내 카드에 쌓였었다. 얼마나 영화를 많이 봤던지. 하하 

 
5-2. 택운 : 챙겨줘야하는 어린애 취급

택운이(90)의 경우에는 홍빈이를 어린애로 취급합니다.
(실제 일본 인터뷰에서 콩이더러 어린애(혹은 철부지)라고 표현한 적 있어요 ㅠㅠㅋㅋㅋㅋㅋ)
사실 등치로만 보면 어린애는 아닌데, 세살차이가 크긴 큰가봉가.... ㅋ

택운이의 경우에는 세세하게 멤버들 잘 챙겨주기로 유명...(은 나의 생각)하지만... 특히 콩이 챙겨주는 장면 몇개 보고 넘어가실게여



홍빈이 바지를 정리해주고 싶었을 뿌니야....ㅇㅅㅇ








나는 샌드위치 먹던 중이었지만.... 홍빈이가 맛없다고 한 주먹밥을 먹어줄 뿌니야....ㅇㅅㅇ








동생 머리가 신 경 쓰 여 . . . ㅇㅅㅇ




 ㅋㅋㅋㅋ그 외에도 콩이의 방황시절, 연습실로 돌아온 콩이 편들어줘서 고맙다는 감사인사를 콩이가 한 전적이 있어요.
그 이쯤에서 마무리.....  



 
5-3. 재환 : 첫사랑


재환이는 홍빈이가 제일 좋아하는 형입니다. ㅋㅋㅋㅋ
인터뷰마다 가장 멋진사람, 가장 재밌는 사람을 물었다 하면 재환이 칭찬을 하는 재환이 칭찬 봇이 홍빈이져...ㅋㅋㅋ
그 이유는 아래의 인터뷰를 보면 알 수 있어요..


#켄, 홍빈만의 '아이돌'된 사연

"저희 혹시, 어디서 만난 적 있지 않나요?" 드라마나 영화 속에 나 오는 흔한 '작업 멘트'가 아니었다. 홍빈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들어온 켄을 처음 본 순간 심장이 멎는 줄 알았다. '가 수가 돼야겠다'는 꿈을 심어준 바로 그 사람이 켄이었기 때문.

"고등학교 축제 때 아마추어 팀의 공연을 보고 '난 결국 가수가 될 수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때 유독 눈에 띈 남자가 있 었는데 어느 날 연습실에서 그 남자를 만난 거 에요. 바로 켄이었 죠. 팬이 연예인 본 느낌이었어요.(웃음)"


홍빈이가 재환이 칭찬하는 건 ... 찾으려면 한도 끝도 없으니... 이쯤에서 정리하기로...ㅋㅋㅋ
홍빈이에게는 아무래도, 덕후기질이 좀 마이 있는 것 같은...ㅋㅋ느낌적인 느낌이...ㅋㅋㅋㅋ




5-4. 원식 : 죽마고우 동갑내기, 그림홍빈의 주인

라비와 홍빈이는 93년생 동갑입니다. 빅스티비에서, 홍빈이는 라비 전용그림이예요.
라비가 말하라고 시키기 전까지 절대 아무말 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 것이 홍빈이 임무입니다..ㅋㅋㅋㅋ





라비 전용그림이라 늘 라비가 곁에 있어야 해요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형들이 아무리 찔러도 대답 안하는 홍빈이...

하지만 요즘은 그림티비의 반란이 일어나고 있어서;;; 어찌될지 알 수 없음...ㅋㅋㅋㅋ










둘이 개그콤비!!!! 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 개그가 약간 재미없다는 썰...ㅎㅎ....






 









친하기도 무진장 친한 둘ㅋㅋㅋㅋㅋ 죽마고우예요. 택운이형과 엔형 사이같은 죽마고우가 되고싶대요 ㅋㅋㅋㅋ

인터뷰 첨부합니다.

라비 : 홍빈이 - 유일한 동갑내기 친구 홍빈아. 든든한 내 BRO. 고맙다. 정상찍자.


콩 : 원식아!! - 동갑인데 넌 집에서 첫째고 나는 막내다 보니 생각이 조금씩 다를 때가 있었는데 그래도 잘 지내고 있으니 엄청 좋구낭~ 냐하하. 영원하쟈구 친구. 



 


 
5-5. 상혁 : 동갑처럼 친한 형?

홍빈이는 처음에 상혁이를 별로여 했어요 (마이돌 참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혁이도 홍빈이를 무서워했고요... 하지만 지금은 "동갑내기같은 형"이라고 생각하고.... 둘이 막내라인이라 
연합해서 형아들 디스도 자주합니다.(원식이는 빠른년생이라 막내라인이 아닌듯..ㅋㅋㅋㅋ)

친해요. 친한데 표현할 방법이 없네...ㅋㅋㅋ 그냥 나중에 입덕하고 보시면... 둘이 매우 친하구나 알 수 있을거예요..ㅋㅋ

예전엔 꽤 싸했지만...ㅋ...이제는 밤에 형아들이 심부름 시키면, 홍빈이형을 데리고 나가겠다고 인터뷰할 만큼 친해진 사이예요 ㅋㅋ




ㅋㅋㅋㅋㅋ라비티비에서 그림홍빈 하지 말라고 봉기 부추기는 상혁오빠....










은근히 어깨도 올리고... 하극상...^^ 이런거 누나가 참 좋아해.....킥..





 



하... 쓰다가 급하게 정력방전되어서 오늘은 여기까지...ㅋ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