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최근 콩이! 이효리 누나의 배드걸을 추고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모르는 안무가 없는 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연예인 춤은 거의 다 알고 있는 것 같은데 맞습니까....???????????

물어보고싶다... 대체 여자 연예인들 춤은 언제 보고 연구하냐고..........................

이름이 뭐예요도 죰마 잘추더니...;_; 포인트를 아는느낌...

팬 직캠보니까 엑소?? 의 울프...?? 춤도 추던데... 신기.. 나도 아직 못본 무대인데 얘는 외웠어;;;








말이 나온김에 추가하는ㅋㅋㅋㅋㅋ 팬직캠이예요 ㅋㅋㅋㅋ 은혜로운 홍콩직캠 움짤편집!

으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인기가요 기다리면서 잠깐 봤는데...

엑소 친구들 안무 맞죠....?????? 하.... 죰마.... 대다나다.









이것도 같은 춤인듯한데....;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긔.... 막내 상혁이는 좋아하는 가수로 엑소를 꼽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ㅋㅋㅋㅋ

그래서인지 둘이 투샷도 있어요 ㅋㅋㅋㅋ








아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초반부에 나무모양?? 만드는 안무대형이 있던데

그건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들 춤 열심히 외워추는 막둥이라인 사랑하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미닛의 이름이 뭐예요 추는 홍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누가 말만 하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동반사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춤이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 춤들도 복습해볼까요~?



에프엑스 누나들...(누나 맞나?.... 는 검색해보니 동갑도 있고 연하도 있네욬ㅋㅋㅋㅋㅋㅋㅋ)

일렉트릭 쇼크 추는 홍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그냥... 어디선가 노래만 들리면 자동반사...^^









마지막으로, 소시 누나들의 아가러보이 추는 홍빈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팬사인회때도 췄고, 그냥 혼자 멍때리면서 추는 장면이 많이 목격되었는데욬ㅋㅋㅋ

가장 최근에 올더케이팝에서 췄던 짤로 쪄왔어요 ㅋㅋㅋ 재환이형아, 엔형아와 함께!




짜짠!!!!












재환이형과 엔형아도 함께 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연하다 죰마......

콩이는... 약간 몸의 오작동이 있긴 하지만.... 얼굴이 귀여워서 용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보조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 

춤 출때마다 되게 부끄러워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여아이돌 춤 제일 많이 추는게 함정









 



Oh 소녀시대 완 벽 빙 의 Oh












귀여운 골반튕기기로 마무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균키 181 장신미남들의 골반튕기기의 위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외에도 콩이는 팬미팅때 에이핑크의 허쉬도 췄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할 방법이 없네요 ;_; 아쉽아쉽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