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올때 노 저어야죠~!! 홍빈이에 대한 좀 더 자세한 게시글 정리본!!!!!!!! 함께 봅시닭ㅋㅋㅋㅋㅋ



1. 키 몸무게 어깨넓이 발사이즈 종교

키 : 181 (홍빈이는 181에 걸쳐있고, 재환이형은 182에 걸쳐있다고 본인이 직접 언급ㅋㅋㅋ 밖에서는 훤칠하지만 빅스에서는 엔형아 다음으로 단신...ㅠ숍ㅠ)
몸무게 : 62kg (프로필상 몸무게는 62지만, 59 이하의 몸무게 언급한 전적이 있어 확실히는 모르겠음...ㅋㅋ)
어깨넓이 : 105 사이즈. 크게 입어서 105아니고, 그냥 꽉. 찬. 105사이즈
발사이즈 : 250 (어깨넓이와의 괴리감...?)
종교 : 불교 (어렸을 때 절에서 자란 동자승)



2. 특징
2-1. 피부가 약함


지젼급 약한 피부, 사진의 상처는 원식이랑 놀다가 팔찌에 찍힘(본인 언급), 상처 콜렉터,
심지어 재생테이프 붙인 상처는 하이드 활동하는 지금도 안나은 상태...^_ T


2-2. 약간 햄스터 닮음

깜놀하는게 유명한 햄스터짤을 닮았다 해서 '햄찌콩'이라는 별명이 있음...ㅋㅋㅋㅋㅋ 

 
2-3. 지젼급 벌벌美

본인 싸인이 약간 버거운 진동미남.....★ 그 외에도 이홍빈+벌벌美 조합으로 검색하면 수많은 짤들을 얻을 수 있음..
유명한 진동미남 짤로는 픽미업 고추냄새맡는 콩이, 레오형아랑 빼빼로 뽀뽀할때 콩이, 마이돌 엔젤스의 거의 모든 영상을 들 수 있음.
 
2-4. 양손잡이(왼손잡이)
 

양손잡이지만 주로 왼손을 쓰는 편, 글씨는... 독보적인 홍빈체. 못알아보는 글씨쓰기로 유명..^^;;;;;;;;;;;;;;; ((((콩))))
 
2-5. 박효신 짱팬
자타공인 햇님(박효신) 상덕후... 햇님 스케줄 봇, 햇님 군대시절 제일 유명한 고무신...^^;;;;;

인터뷰 몇개


홍빈 
박효신 선배님은 제 생일 때 밥도 사주셨다고요!


홍빈(20)

"저는 박효신 선배님을 롤모델로 삼고 계속 따라 온 것 같아요. 젤리피쉬 소속사도 박효신 선배님 때문에 알게 됐고요. 

선배님 영상이나 콘서트를 보면서 저도 가수의 꿈을 키웠습니다. 어릴 때는 마냥 박효신 선배님을 찬양하면서 꿈을 키웠고, 

점차 시간이 지나면서는 노래하실 때의 감성과 목소리뿐만 아니라 인간적인 면모도 존경하게 된 것 같습니다.

10대에는 좋아하는 것을 즐기는 게 가장 좋은 거 같아요. 후회 없이 무엇을 좋아하면 그 이후에 자신의 꿈과 미래에 대한 청사진의 윤곽도 그릴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롤모델이 있나요? 이 회사에 오디션을 보게 된 것도 박효신 선배 때문이에요. 박효신 선배의 목소리와 노래, 무대에서의 모습이 정말 멋있어요. 인간적으로도 배울 게 많아요. 저 또한 후배들에게 그런 선배가 되고 싶어요.


자신에 대해 소개한다면 - 빅스의 그림 홍빈! 박효신 선배님의 팬에서 같은 회사 선후배로! 가장 성공한 팬의 케이스를 보여주는 사례라고 할 수 있다.

 

왜 니 사진을 보내드린거야?????????????????

햇님에 대한 최근 언급 추가...^^



새 앨범활동 시작했는데 혼자 프사 안바꾸는 홍빈이 ㅋㅋㅋ



그런 홍빈이의 프사는



햇님에게 안겨있는 사진...^^;;;;;;;;;;;;;;;;






...^^


2-6. 다리가 예쁜편
  

다리가 얇아서 극세사 다리라는 별칭을 얻음...^^ 
같은 팀 레오가 홍빈이 장점은 '얇은 다리'라고 칭찬한 적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는 다음에 또 이어서 쓸게요...^^.....뭐야 중간에 햇님 러버 짤 때문에 페이지수 너무 길어졌다...



커 밍 쑨 

3. 가족관계
3-1. 누나 둘
3-2. 이름의 유래는 할모니가


4. 취미
4-1. 대포남신
4-2. 수필쓰기


5. 멤버들과의 관계도
5-1. 학연 : 내가 니 살리따잉?
5-2. 택운 : 챙겨줘야하는 어린애 취급
5-3. 재환 : 첫사랑
5-4. 원식 : 죽마고우 동갑내기, 그림홍빈의 주인
5-5. 상혁 : 동갑처럼 친한 형?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