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빈이 부터 보세요

요망한 여시깽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죰마...무슨 생각으로 저렇게..저랬어... 어?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스러워...










오늘 랍콩에 밀려서 다른 오빠들은 주춤했지만, 그 와중에 찾은 짤막 켄홍과 혁콩 뿌리고 갑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형한테 말할때는 미소 장전이 기본인 홍빈이..^^

이홍빈 너의 짝사랑을 내가 응원한다...

재환이형이 웃는지 안웃는지는 모르겠지만... 웃고 있는 것 같죠????

쟈니는 원래 웃는눈이라... 잘 구별안가지만 ㅋㅋㅋ

웃고있었던것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쟈니가 홍빈이한테 상냥하게 대해주면

그날 하루가 다 밝아짐...;_;














택콩으로도 올린짤이지만... 혁콩으로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혁이 슬쩍 눈치보고 홍빈이 손 위로 자기 손 겹쳐올리는데.................





어디에선가 본듯한 데쟈뷰가 느껴진다...?






 


어....???

여기서도 존나... 일부러 이홍빈 손 위에 안착하기 위해 하늘을 날아다니던 상혁어빠의 손을 봤다고 하는데요?







이것도 은근히 모으고 싶어지는데....?????





 머 암튼 피날레로 랍콩을 찌러 가야겠어요...;_; 켄홍이들 혁콩이들 파이팅하구...

킥... 그 날 이 오 면 . . . ?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