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환이형이랑도 호흡 맞춰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나 안의 미친 사람이 깨어나려고 해 홍빈아....














하도 잘나와서 나도 모르게 움짤을 캡쳐하고 있었음...ㄷㄷㄷㄷㄷㄷㄷㄷ




멋있다 손짓 한번에 확 흩어지는 빅스 안무대형.... 진짜 안무 잘짰다;;;;;;; 누가 짰어요???























멋있다 멋있어....;_;























눈이 너무 예뻐서........반짝반짝















연홍 풀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연이도 멋있다...











상혁오빠 뒤에서 뿅 튀어나오는 홍빈이.....흐아..ㅠㅠㅠ











이게 대박 ;;;;;;;;;;; 

무대 연기 지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색하던 홍빈이 맞니....?????














한번 ㄷ ㅓ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