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화분느님이 랍콩짤을 올렸지만..
그래도 올리겠긔...
밝기 조절을 하면 이홍빈 여신짤이 나오니깐.........!!!!!!!!!!!!!!!!!
와...
랍콩 저 진짜 좋아하거든여?
이홍빈 얼굴 때문에 랍콩 하나도 안 보이고 웬일이니?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사랑한다 랍콩.....♡
남친이랑 여친이랑 서로 의견 조율해서 빈정 상하려다가 얼굴보면서 참는 st





리액션 참 좋은 콩이 ;-)
고개 끄덕끄덕 노무 착하고 예쁜데 입꼬리 쭉쭉 빨아먹고 싶다..ㅠㅠㅠㅠ
콩아...콩아...ㅠㅠㅠㅠㅠㅠㅠ








여신 이홍빈 짤에 막내 강아지 혁이오빠...♡
제가 혁콩 버닝이 너무 심해서 여신 게시물에 낑겨 넣기 할래여 끙차;ㅅ;
혁이오빠 진짜 짱짱맨 더 커주세요....
2012년 10월은 한상혁의 날.....!!!!!!!!!!!!!







혁콩짤이라고 찐건데....
홍빈이 얼굴 왜죠????????????????????
캡쳐하고 화느님한테 혼나뜸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너 이.... 홍빈이 얼굴이 없는데 이..............ㅋㅋㅋㅋㅋㅋㅋ
괜차나여....
돌잔치때 저 부분에서 혁콩 죰마 터졌으니 그냥 올릴게여☞☜






예쁘니, 여신짤은 정지화면으로 한번 더...
이홍빈 너 진짜 짱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