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만에 움짤을 쪄왔긔 ㅋㅋㅋㅋㅋㅋ

이ㅏ영상 넘 좋아서 어디서 받는건지 몇시간 헤맸는데 알고보니 빅스 공식 유투브에 가장 첫 영상이었따...


더클로저 활동 종료 영상입니다.... . . . .









시작부터 충격의 등긁어주기로 등장하는 랍콩이들ㅋㅋㅋㅋ 넘 웃겨서 개빵터진것이네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우래기들 함께 한 시간 어언 반십년.... 이제 쪼그려 앉아서

나 여기 등긁어줘 여기 긁어줘 하면 긁어주는 그런 중년부부미 발ㅆ ㅏ...


#이게바로_황혼부부의_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래오래 등 긁어줄 수 있는 사이가 되기를...^*^













이건 또 너무 너무 켄홍스러워서 재환이 표정 안웃고 애교 안부리고 있는것만으로도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처럼 발리고 있디만 그 와중에


포즈 가위바위보 백전무패의 전문가 명장 이홍빈선생의 포즈 바꾸기...


보자기로 갑자기 혼자 바꿔서 가위바위보 져주기...


갑자기 공서방의 명언이 생각나네.... 홍빈이한테 가위바위보 일부러 져준거 아니냐니까

친구쟈나... 하고....(...????????)


암튼 사랑이쟈나........... 쫙 펼친 손이 귀끝처럼 빨간것이 또 귀엽네여...ㅠㅠ 암튼 사랑하자....













ㅎ ㅏ 그리고 이 영상을 열심히 찾게 된 이유가 될 수 있는 최근의 택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구니형의 저 표정이 넘 웃겨서 숨질것같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원빈 피규어 자랑하는 감독처럼 홍빈 소유권 행사하고 있는지 모를!!! ㄷ정말 모를!!!! (사실 알!!!!!!)


암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나중에 빅스 사진방에 더클로저 활동사진 하면서 올라올 사진같은뎈ㅋㅋㅋㅋ

거기에 어떤 꼴(?)로 찍혀서 올라올지 이미 머릿속에 사진 천장 저장했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기긬ㅋㅋㅋㅋㅋ 왜 껴안고 찍었지 약간 다른 멤버들이랑 사진 컨셉도 다르고 

홍빈이 어쩔 줄 모르고 머리 막 이쪽갔따 저쪽갔다 움직이고 본인은 안겨있느라 포즈.. 취하지 못해.... 하트도.. 브이도...


그저 겸_손 하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구니형 왜케 애착인형 집착하는 언내같냐... 












한참 사진 찍히다가 본인도 저 포즈의 미묘함? 이상함을 깨달았는지
















랍서방한테 그 포즈 강요함





야 너도 해.. 기차처럼 해... 이렇게 해....

너도 나 껴안아..... 






오른쪽 반빅스는 브이하거나 따봉하거나 카리스마 표정하고 있는데


왼쪽 반빅스는 기차놀이하는 신개념 활동사진...^^















대체 뭐지 질색 하며 손 빼는 랍서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련 없이 다시 홍빈ㅇ 껴안기라는 본연의 임무 다하러가는 대구니형과


이미 빵터져 또 혼자 웃고 있는 홍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사진 결과물 너무 기대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올려주세요젤리피시아저씨제발요...










그리고 이건 그 다음에 나온 활동종료 인터뷰 영상인뎈ㅋㅋㅋㅋ


영상의 처음 중간 끝 택콩의 흐름이 웃겨서 그냥 캡쳐로 떠왔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랜만에 포토샵으로 갈겼ㄴ ㅔ.... 아니.. 움짤도 포토샵으로 뜨는거지만 암튼...

싸이월드 감성 ㅍ뽐내봤내여....ㅋㅋㅋㅋㅋ 진짜 대구니 초반에는 적정거리유지의 원리 잘 지키다가

후반으로 갈수록 홍빈이랑 연리지 되는거 웃겨죽겠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홍빈이를.... 지팡이처럼 샌각하는 것.. 아니..아니야...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