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한꺼번에..다 올리려다보니까.... 

제목이 다 똑같내..







ㅠㅠㅠㅠㅠㅠㅠ 예쁜 우리 홍빈이 트로피 하나 쥐어주면 짱잘놀긔...ㅠㅠㅠㅠㅠㅠ


눈 어쩜 저렇게 우주를 닮았내... 정말 와우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빅티 구석탱이에서 조용히 미닛메이드 마시고 있어도 수니들은 다알아..


매의 눈... X_O

















상혁이 찍어주는 홍빈이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카메라 각도 잘나오게 해주려고 저렇게 다정하게 콩다정 ㅠㅠㅠㅠㅠㅠ


고개 끄덕끄덕 내가 듣고 있어ST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저렇게 착한 마인드를 담고있는 얼굴이 홍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효기는 장난쓰...


홍빈이 진지하게 멘트하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늘 좀 제대로 된 방향으로 걸어가고 있는 것 같다는 느낌을...



제대로 찍지 않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라임맞춰서 화내는것도 넘 귀엽고....















넌 잘하고 있어! 라고 말해주는 것 같은 느낌에..


넌 못하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워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안보고 홍빈이 형아 보고 찍으면서 잘나온다고 다독이는 혁이에게


카메라 보고 찍어야지 날 보고 찍으면 어떡하냐며 투정부리는 형...


참형이네... 















우리 콩이 판타지도 아름답네요 ㅠㅠㅠㅠ


홍빈이의 바람은 빅스가 오래오래 함께하는 것이래여 ㅠㅠㅠㅠㅠㅠㅠ


귀엽고 사랑스럽고 예쁘다..ㅠㅠㅠ 말 참 예쁘게 하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고방식도 예쁘고 정말 팬질 오래오래 할 수 있게 보증수표같은 마인드... 부려준다..ㅠ













더쇼 트로피 자랑하는 콩 여기도 있내.....ㅋㅋㅋ


귀여운 홍빈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거리가 가까워서인지 아니면 붙어있는 다리로 장난을 쳤는지


손가락 움찔대는것에 놀라서 그런지 대구니형 툭툭 치며


먼저 장난치는 홍빈이.... ㅎ ㅏ......정말...


붙어있으면 늘... 좋내.... 맨날 사우고 장난치고 



삼귀냐...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