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짤 열라 많이 찐줄알았는데 오늘... 오후를 다썼는데 짤 세개 쪘어.....뭐지..

암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이앱 켄홍으로 산뜻하게 시작하긔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재환이가 홍빈이 볼을 저렇게 만졌어요.. 동네사람들..!!!!!!!!!!!!!!!!!!!!!!!

이게 말이나 되는부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이앱 기차 팬사인회 오늘 했떤(어제..)편인데 홍빈이 위치선정이 별로라서

계속 카메라 포커스 밖에 있었는데 나올때마다 대박이었고요??ㅠㅠㅠㅠㅠ

형아한테 기대니까 형아가 막 볼 만지작거리고... 카메라 놀이하다가

재환이 입술 만지고 둘다... 네.. 뚜 뚜루 뚜뚜..









이건 카메라 사각에서 다리들고 장난치다가 그 기회를 놓치지않은 택운시에게

다리 포획된 콩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다리 들려서 끙끙대다가 결국 졌다는 듯이

발인사 하려고 한거라고 발인사...하고 앓는데 진짜..





내가 너 한번 사랑한다..












이건 밋앤그린 복습하다가 나온 택콩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체적 귀여움 파티인데 촉감으로 멤버 맞추기 대결에

홍빈이 안대하자마자 장난치고가는 정택운형아...



왠지 홍빈이 게임할때 장난칠 것 같다고 생각하긴했는데 넘나 한치의 예상도 빗나가지 않고

치고감....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귀엽다....











이건 커플짤은 아니지만 넘나 귀여워서 올려보는 랍콩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 팬의 멘션 번역이 저렇게 되어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신남 홍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보면서 저까지 낄낄거렸고 내일 월요일인것에 대한 극도의 한탄과 고통을..


조금 만회하는 듯한 기분 들었고요...


아.. 월요일..ㅠ..



월요일시키....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