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슬쩍 학연이형 엉덩이 만진 뒤에 


왜 봉산탈춤을 추는지 머르겠다...a...














그리고 씨익 웃으며 콩 쳐다보는 학연이형의 마음도 나는 머르겠다...


ㅋㅋㅋㅋ시작부터 느낌이 아주 조앗서요 빅티!!!!!!!!!!!!!!!!!!!!!





















리허설 무대위에서도 막 깨알 장난 가득한 콩이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랍서방이랑 배가 닿았는지 괜히 서로 쳐다보더니 콩이 이히히히히 웃으면서 옆에서 툭튀함ㅋㅋㅋㅋ


그리고 반대쪽으로 몸을 다시 돌려서 홍빈이 보면서 또 웃는 라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좋을때다 같은 말이 나오는 그런 커퀴느낌이 낭낭하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써 애기들 둘만 신났어...


일과 사랑.. 사랑과 일...
























카메라로 학연이형 코스프레st 사진 찍어주는데도 ㅋㅋㅋㅋ


입꼬리가 귀에 걸린 홍빈이랑 ㅋㅋㅋㅋㅋㅋ 사진찍으면서 슬쩍 미소짓는 라비랑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들고있는거 빼고 보면 깨소금 터지고 난리난 상황 아닙니까...?






와 진짜 카메라는 이용당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정말ㅋㅋㅋ





















흑흑 그리고 케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빈이 웃는게 진짜 유독 와닿는게요 ㅠㅠㅠㅠ 막 애기들 귀여운 짓 하거나 


너무너무 좋아하는 사람이 뭐 하는거 보면 자기도 모르게 그 표정 헤 웃으면서 따라하는거 아세요??


홍빈이가 딱 그러고있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 얄궂은 표정 자기도 모르게 따라하면서 웃는거 진짜.......... 넘... 좋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다들 막 더더 달라붙고 앵기고 껴안고 그러는 와중에


잘생김 대폭발한 이홍빈..그리고...


귓볼만지작거리다 


슬쩍 미소짓고 고래돌리는 재환시...





감히 오늘의 (커플)최애짤이라 말해본다......




























오늘의 그냥 최애짤은 단연 이겁니다








수업시간에_몰겜하다_걸림.gif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