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ㅠㅠ 느지막히 빅티를 편집해 얼려봅니다...


시간날때마다 짬짬이 떴기때문에 화질이 각각 다 다른....


첫짤은 콩이 팔 툭툭 털어주면서 왜인지 입맛을 다시는 재환시입니다...


저런 의도치않은 남자냄새 너무좋쟈나....













그리고 상혁이의 뮤뱅급 클로즈업!!!!!!!!!!!!!!!!!!!!!!!!!!!!!!!!!!!!


저렇게 갑자기 방심한 사람 얼굴에 들이대듯 카메라를 밀어버리면





너무 예쁘게 나오자나여...




대박.. 어케 저렇게 예쁘고 청순할수가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콩ㅇ이 저 아이라인 안그린 눈을 사..사...사....사양해... 














재환이형아에게 영상편지를 쓰며 칭찬칭찬을 하고있는데


형아가 어깨에 슬쩍 머리를 기대니까 콩이 표정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다이나믹ㅋㅋㅋㅋ


그러케 시러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좋아하는 대학선배한테는 치대지도 못하고 선배가 조금만 잘해줘도


열라 철벽치며 싫은척을 하는 모태쏠로 철벽녀같은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














캬컄캬캬 화질을 트위터급으로 줄이다보니 자막이 잘 안나오는데 ㅋㅋㅋ


콩이의 센스에 빵터져서 잘라왔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때문에 항상 자극받아서 노래연습도 열심히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이 칭찬에 재환시가 오오오 하면서 박수치는데 그다음에 바로이어서



내년에는 메인보컬 자리에서 내려와...



(패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콩이의 저 센스는 돈주고 살라고 해도 못사..ㅠㅠ


어쩜 저렇게 적재 적소에 웃긴 말을 잘하지. .저렇게 생긴애가 어쩜 저렇지..(????)

















이건 랍서방이 신나서 막 돌고래!!! 하면서 돌아다니니까 자기도 해보고싶어서 뒤에서


쭈굴쭈굴하면서 풍선 무는데...아 너무귀여워...


풍선끈 백개 사주고 다 물리고싶다...


거북묶기 해주고싶다..(완전 틀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봐도 귀야운 이부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륨가스 마시고 변조목소리로 다들 빅스사랑해! 하고 지나가는 부분에서 ㅋㅋㅋ


풍선 뜯지도 못해가지고 낑낑대는 콩이 전에 랍서방이 빅스사랑해! 하고 지나가는데


누가봐도 헬륨가스 안마신목소리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콩이 놀라는거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 떼구르르 굴러 떨어질것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케.. 저래..어케..ㅈ러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확대해봐도 씹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색감이 약간 왔다갔다 난리지만.....


암튼 놀라서 눈 굴리며 그 와중에 조곤조곤 풍선뜯는거봐요 ㅠㅠㅠ


가야금 뜯는줄아랏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빈이 예전에 플랜븨 다이어리에서 레오를 웃겨라 할때도 그랬지만


풍선을 좀 무서워하는것같아요 ㅋㅋㅋㅋ 그때 무섭다고 상혁이가 대신 불어주기도 했고..


이번 빅티에서도 다른형들은 잘만 뜯어가지고 불고 다니는데 혼자 못해가지고 낑낑대고


혁이한테 이거 어케하냐고 도움청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씹귀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콩이 당황하면 어디선가 나타나서 도와주는 레오시 덕분에 헬륨을 마셔본다...


아아 하는데 별로 안변조된 목소리라 서운해하던 홍빈이가 떠오르내옄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와중에 저 둘의 손크기차이..^^^^^^^^...


콩이 풍선 들어주는데 정다정시 팔그뉵.........






















풍선 물고다니며 열심히 빠는 홍빈이로 마무리해봅니다....


진짜 어떻게 반만 나온 얼굴도 세상에서 젤 예쁘냐....


온 우주의 아름다움을 다 때려박은것같은 눈이쟝..


별빛이 내려요..ㅠㅠㅠㅠ 콩이 눈 속에 온 우주와 별이 이써..ㅠㅠㅠㅠ
















별로 안변조됨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헬륨빨던 콩이 ㅠㅠㅠㅠ


그거 몸에 안좋은건 아니지..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 변조하려고 풍선에서 떼는 순간 진하게 패였다 사라지는 보조개 어떡해요 진짜...?



눈 코 입 귀 얼굴형 헤어스타일 피부까지 1도 부족함이 없는 완벽한 사람인데


보조개까지 있어.... 신은 진짜....... 몰빵을 좋아해... 

















막짤은 내가 다 간지러운 손과 손의 스킨쉽으로 마무리해볼까합니다..



쟈근 콩이 손을 덮은 저 손의 주인이 누구손인지는 비밀이예여.... 



(이미 다 아시겠지만...)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