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빈의 먹짤을 찌는 것은 화분의 행복한 하루 일과....ㅠ


으아 진짜 뇸뇸 먹는거 세상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팥빵 케녕이 들고가서 누구랑 먹나 했더니 홍빈이 주는거였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자 먹기전에 자기가 먹은 것이 무엇인지 어느부분을 먹을 것인지 조심스레 확인하는 모습 퍼펙 기여움..ㅠㅠㅠㅠ


너정말 와우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빵 찝는데 보조개 가 뇸뇸 나타날일이냐...

홍빈이 진짜 보조개 요정이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에 쇠잔한 할아버지처럼 막 흰머리 났는데 그 상태에서 힘없이 빵먹고있는데

인생 귀여움..... 인생을 저당잡히고 싶다...

















이건 안무영상의 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빅스 판타지 안무영상 뜨자마자 들어가서 봤는데 그냥 보다가 저 홍빈이 배 훌러덩 보고 어머 이건 쪄야해 하고

포토샵을 켰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찌면서 아 나 너무 나쁜 팬이고..

오빠가 배 훌러덩 하는거 너무좋아서 움짤뜨고 변태이다 생각했는데

트위터 켜니 탐라 콩수니들 반응 열에 아홉이 홍빈이 배꼽이야기 여서 ...ㅋㅎ...




죄다변태였내












이건 마음이 먼가 간질했던게 ㅠㅠㅠㅠㅠㅠ

홍빈이 원래 동선 길기로 유명하고 빅티에서 학연이도 홍빈이더러 

동선 긴 홍빈이어쩌고 하면서 인터뷰하자나여 물론 홍빈이 와아앙아아아아 하면서 도망가지만..(애기.)


암튼 그런데 다마보다야 덜하지만 하데스 아니 판타지에서도 저렇게 안무인척하는 끝에서 끝 달리기가 있어서...

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빅스내에서 막내라인이고 젊고 탱탱 리치속살같은 홍빈이라서

긴 동선을 주로 맡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 힘들텐데..ㅠㅠㅠㅠㅠㅠ쿠ㅜㅜㅜㅜㅜㅜㅜ

그래도 춤추는데 뽜워 팍팍 넘치고 너무 빅스들 다 개썅멋진남자에 심취해있는듯

즐겁게 활동하는 것 같아서 보기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오래오래 활동해주라..


럽미두 한주 더 해주라...















또 갑자기 빵짤... 제가 짤 한꺼번에 올리다 중간에 마우스 클릭 잘못해서 순서가 개판이 됐네욤 ㅎㅎ



암튼 홍빈이치고 많은 양의 빵을 한꺼번에 와구와구 먹고 또 손가락은 검지랑 새끼는 들고 먹는게 너무

행복 수신호 같고 보고 있으니 행복하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많이 먹기를 너무너무 마른 것 같아서 마음이 진짜 안좋으니까

볼때마다 뭔가 먹고 있는 장면이 찍혀주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홍빈이 입 수고해주라 ㅠㅠㅠㅠㅠㅠㅠ















요거는 에녕이 집중취재하려고 하니까 와다다다다다다닫 도망가는 홍빈이...

어딜도..망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엽고 둘다 개그만화 청춘만화의 한장면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아아아 소리내면서 뛰는거라 더 귀엽긔













월광소나타 이야기하니까 뒤에서 쪼고맣게 월광소나타 흥얼거리는 콩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 있어도 어떤 자세로 있어도 너무 귀엽고 바람직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바로 활동뽕인가.... 홍빈이가 숨만 쉬어도 좋네요 ㅠㅠㅠㅠㅠㅠㅠ













막짤 좀 전 게시글에서 용량 때문에 후달려서 못넣은 홍빈이 안무영상입니다...


빨간 꽂잎까지 흩날리고 난리났따.......................................


진짜 최고.....어뜩하지............................. 선생님 홍빈이가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