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침략빅스2 짤뜬거 올리려고 블로그 켜니까

언제부터 짤을 쪄두기만 하고 올리지 않은것인지 ㄱ이 나지 않는 것이에요..

빅스.. 빅스... 빅스티비 짤털이부터....




ㅋㅋㅋㅋㅋㅋ아 손가락으로 장난치던 사람이 누군지 생각이 안나...

아마 엔형일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홍빈이 볼 살짝 꼬집해주는 케녕 너무 어른같고

켄홍미 뿜뿜인데 저게 대체 무슨 상황에서 왜 나온 짤인지 기억이 안나....!!!!!!!


(글 올리는 의미를 상실...)













이건 연홍켄 셋이서 두둠칫!!!! 하고 합맞춰서 노는거 귀여워서 쪘던 짤...

(인 것 같다...)




















이건 하트가지고 장난치는 켄홍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빈이가 요즘 자꾸 저렇게 재환이 하트 스틸 자주하는데

그걸 또 자기 품에 넣었다가 자기가 하트 만들어서 보여주고 잔망 난리났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켄홍 오늘 제일 수고했어.. 잔망 때문에 나 xx 했어..




(...xx는 심쿵입니다..심쿵... 이것은희아님...)











아 이건 빅스 다이너마이트 일위하고나서 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마법연습할때


뒤에 매니져 형아 표정 때문에 웃겨서 캡쳐한건데...


....다시봐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켄형아 소감 말하고 있는데 새 가지고 잔망 부리는 콩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빈이 오늘 수고했어... 너 때문에 .. 아 그만해야지... 자꾸 머리에 맴도는 더러운 드립....





















형아들이 어떤 장난을 치든 저렇게 온얼굴 다 구겨가며 환하게 웃어주는 홍빈이가 있어서 너무..ㅠㅠㅠ


너무... 수고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진짜 애기처럼 해사하게 웃지않나요 ㅠㅠㅠㅠㅠ 해맑음이 ㅠㅠㅠㅠㅠㅠㅠ















와 이게 어디서 나온 영상일까 도무지 모르겠다....


.....무슨 맥락이었을까... 


파일 제목도 해맑음이 라서 무슨 영상이었는지 ㄱ이 안나요....













한 프레임 안에만 있어도 택콩이라고 캡쳐한 것 같ㅇ느데....


맥락이 떠오르지않아...(망함..)


......
















아 이건 기억나긔... 콘서트 후기 빅티였나 영상이었나 에서...


켄홍이들 키차이와 등치차이 케미가 너무 좋아서 캡쳐했던 기억...

그리고 저 때 홍빈이 되게 아파보여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


팬미팅때는 해사하고 방방 뛰고 귀엽고 깜찍하고 난리부르쓰였는데 

무대 뒤 캠에서 홍빈이 진짜 너무 말도 없고 조용하고 텐션이 낮아져있어서

아픈가 싶었는데 켄홍 저 짤에서 코 훌쩍이고 있어가지고 ㅠㅠㅠㅠㅠ


아 애기 감기였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건 단체사진 찍을 때 엔이 자연ㅇ스럽게 홍빈이 쪽으로 고개 숙여주니까

홍빈이가 플래카드 형아쪽으로 밀어서 같이 다정하게 사진찍는거...


진짜 연홍의 이 세월에서 오는 다정다감함을 누가 이깁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좋고 50메가 넘으면 안올라간다고 하기때문에 남은 짤털이도 다음 글로 미룬다.....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