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이전 게시글에서 50메가 제한걸려서 못올린 택콩인데요...ㅠㅠ


홍빈이 이날 되게 무대뒤에서 힘들어보였고 코를 훌쩍였었고 말수가 적었다 까지 

이전게시글에 쓴 상태고...


암튼 그렇게 나와서 첫무대에서 홍빈이 노래 부분이 


웃으며 사는게 참 쉽지 않아~


이부분인데 너무 감정이입 지대로다.....ㅠㅠㅠㅠㅠ 인 순간 

뒤에서 레오형이 어깨 꽉 잡아주고 지나감............................


너무 사랑합니다 너무 너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그래서 드디어 오늘 본 침략빅스..!!!!!!!!!

방송에서 다같이 토끼 카페를 간 빅스입니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토끼 머리띠 하고 토끼가 되어 토끼 그려보는 시간???을 갖는건데 엔형이

홍빈이가 제일 토끼 닮았다고 굳이..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 작고 귀엽고 예쁜걸 보면 홍빈이 생각나는 엔쨩


갑자기 이 글이 생각나네요




[연홍] 아기고양이를 보고 홍빈이같다는 학연쓰...

http://poiuuu.cafe24.com/xe/894437









그리고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홍빈이 먹짤 ㅠㅠㅠㅠㅠㅠㅠㅠ

뭐든 냠냠 먹는 홍빈이는 사랑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가 맛있었나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먹자마자 미간으로 맛표현 ㅠㅠㅠㅠ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빈이가 뭐든 먹는 것은 사랑이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있게 먹고나서 이거 맛있다고 알려주는것까지 너무나 홍빈이 ㅠㅠㅠㅠㅠ

3년전인가 오이짤 생각나네여 ㅠㅠㅠ







본인은 고기먹지만 팬들에게는 오이를 주던 사랑스런 홍빈이..ㅠㅠ





(..?...)










그리고 갑자기 같이 끌려나온 구석에서 뭔가 야무지게 먹고있는 홍빈이 ㅠㅠㅠㅠㅠㅠ

이것저것 많이 먹어주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티톨로 플짤 뜨는법 까먹어서 갑자기 구글로 떠온 오늘의 최애플짤 ㅠㅠㅠㅠㅠㅠㅠ


저게 클라이밍 카페 같은 곳인데 랍콩택 세 멤버만 클라이밍을 해야하는 상황이었어여(엠씨가 지목)


그래서 랍택이들은 저쪽에보이는 90도 직각 코스에서 클라이밍을 하고 (둘다 엄청 빨리 성공..)


홍빈이는 마지막에 제일 어려운 고난이도 클라이밍 코스에 올라가게 되었는데 ㅠㅠㅠㅠㅠㅠ

우래기 너무 관상용 근육이고 되게 운동 열심히했지만 몸쓰는 게임 젬병인

그런 이미지였는데 막상 시작하니까 완전 물만난 고기처럼 ㅠㅠㅠㅠㅠ


다음엔 이거~ 다음엔 이거~ (숫자를 정해진 숫자 돌멩이만 잡고 가야하긔)


하면서....... 발도 대지않고 쑴풍쑴풍 올라가는데 진짜 너무 심쿵 간쿵....!!!!!!!!!


홍빈이 너무 멋있어서 나 .....













뒤에서 사람들 막 놀라서 웅성웅성 거리는데 얼굴만 낑낑대고 팔힘으로 쑥쑥 올라가는 홍빈이..ㅠㅠㅠ


너무 뿌듯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제가 다 뿌듯하져...)

우래기 역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 너무 멋있었고요....












그 와중에 산양처럼 야무지게 절벽 다 타고올라가 침략빅스!!! 하고 브이하는데

........너무 상큼하고 귀여워서 ... 혼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어쩜 저렇게 저때도 팔힘으로만 매달려있는 상태인데도 상큼 포텐.....ㅠㅠㅠㅠㅠㅠ

하나도 안힘들어보이고요... 내려올때도 콩! 하고 가볍게 내려옴..ㅠㅠㅠ


진짜 귀엽고..ㅠㅠㅠ 생각보다 쉬운가보다 했는데

















홍빈이랑 같은 코스 도전한 엠씨분은 이렇게 되었다고 합니ㅣ다......





끗..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