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미루다가 활동 끝날때까지 움짤 방출 1도 못할 것 같아서 그냥...

멘트 없이... 무멘트 홍빈이 쪄둔 움짤들 모아서 한꺼번에 올리기로 했습니다..


부지런하던 과거의 나 안녕..






더쇼 일등했을때 홍빈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등가수 일등가수 하지만 진짜로 일등해서 트로피 들고 신나할때의 쾌감 정말..


홍빈이 안그래도 일등이지만 더더욱 명분있고 맥락있는 일등이라 행복하고 좋았네요 ㅠㅠㅠ


사랑스러운 일등콩 ㅠㅠㅠㅠㅠㅠㅠ
















계속 계속 자랑함.. 짤막짤막 자랑함....















히히 까먹었다 어디서 나온지..


암튼 옷은 럽미두이고 손키스 하는 홍빈이네요 ㅠㅠㅠ 키쮸 ㅠㅠㅠㅠ기여워 ㅠㅠㅠ


진짜 막... 멜로눈.ㄲ... 남용해..














이거 마치 동계올림픽 이승훈 선수 레전드 짤 같지않나여 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슥슥 닦아주는 넘나뤼 착한 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고 착하고 그와중에 존잘력 뿜뿜하는 빅스....홍빈....

















이렇게...꽃빵처럼 예브게 웃을일이냐...


황정음이랑 웃는거 넘 닮았달찌... .전지적 화분시점...














이건 공주거울들고 애교부리다 한숨쉬는 홍빈이인데요


진짜 애교 세상세상 다시없이 잘어울리는데 왜 한숨..?ㅋㅎ...
















귀여운 표정 너무나 잘됐는데..?













까먹음..같은날인듯...


아 맞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력발산코너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매력발산중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네 저는 지금 매력발산중인데요


보기만해도 힐링이 되는 얼굴이 


매력발산이지 않을까..."





누가 홍빈이한테 또 저런멘트 시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












그럼 이만 랍택이들 사이에서 사랑스러움 발싸하고 있는 홍빈이로 마무리합니다....

눈물 고인 눈을 사..사..사...............필귀정..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