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연성 없고 맥락없는 하데스 활동 홍빈이 짤털이가 또 왔습니다...


검색을 위한 고화질 움짤 홍빈 VIXX 우래기 



...키워드 쓰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력발산남에 이은 애교발산남이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상쓰고 애교하기.... 근데 너무 귀여운 걸 홍빈이....?











항상 펼친 두 양손으로 인사하는 콩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무슨 중국방송이더라... 암튼 상냥하게 인사한 뒤에


같이 출연한 여자배우분 찍으라고 두손으로 샷 넘기는거봐요 ㅠㅠㅠㅠㅠ


홍빈이 진짜 다정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간에 만나도 이렇게 살랑살랑 예브게 인사하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에녕 차라난 따라하기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셀링 포인트 정확히 알고 웃으며 안무 따라하는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죽쏘....












맥락없이 그냐ㅑㅇ 너무 잘생겨서 캡쳐했던 듯... 기억이 안납니다...


암ㄴ튼 존잘 미소년 이홍빈.....











헤라클레스 따라하고 혼자 빵터진 홍빈이 ㅠㅠㅠㅠ


귀엽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팬들이 상상하는 빅스의 판타지 그런거였는데 ㅋㅋㅋㅋㅋㅋ


먼가 홍빈이 질문이었는데....... 그 내용이 자기전에 책일ㄷ가잔다였다 ㅋㅋㅋ


암튼 되게 판타지라서 다들 엑스 들었는데 홍빈이조차 엑스엑스 상엑스 하느라고


귀에 꽂기까지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웠지만 기억 소멸했다..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