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건 같은 방송이 아니지만 한개만 떠놓았던거라서 같이 올려봄미다..


10년 후의 내 모습에 꾸준히 빅스라고 대답한 콩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빈이 넘나 착한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가 빅스를 아끼는게 보이기에


나까지 절로 착한 맘을 먹게 만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구 이게 중국방송 영상인데요 아이팬시? 암튼 그 영상이긔 ㅠㅠㅠㅠ


홍빈이 소개 때 왕치앙 이야기 나오니까 중국어 왕치앙 따라하면서 웃는데


진짜 홍빈이 자본주의방송 할때 주로 나오는 저 정제된 미소가 넘 좋아요 ㅠㅠㅠㅠ


애기가 막 신나서 방방 뛸 때 나오는 해맑음이 미소도 좋은데 ㅠㅠㅠㅠㅠㅠ


참고 :





이거 보니까 도 이것도 좋다..


다 좋다..


하오..














여심을 사로잡는 중국어알려달라고해서 여자 엠씨가 알려주니까


발음을 어케어케 따라해놓고 이게 맞나 싶어서 옆에 보면서 슬쩍 웃는데


..... 여심...잡...잡... 잡혔다고 전해라...




















그리구 말머리 켄홍의 이유가 될 수 있는 오늘의 켄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 따라하기 컷에서 재환이 드라마 키스씬 나오니까


갑자기 팬 빙의되어서 재환이한테 뛰쳐나간 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대각선끝이라 젤 먼데 홍빈이 언제 뛰쳐나가서 갑자기 재환이 때리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구 어이구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이재환닷컴 홈마스터 홍빈같지않읍니까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럴거같아..












결국 재환시는 대국민 사과를 하게되오...



앞으로 키스씬은 멤버끼리만 찍는걸로..^^... (흐뭇)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