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르륵 뒤에 기대서 머리위에 턱올리고 쳐다보는거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굉장히 정적인 분위기의 재환이와 당당하면서도 눈치보는(??) 언내같은 홍빈이의 조화로움..ㅠㅠㅠ


켄홍의 조합에서 재환이는 뭔가 평소보다 더 어른스럽고 조용한것같아여 ㅋㅋㅋㅋ


또 관계성 썰푸는거 좋아하는 제가 보기에는... 머랄까 


홍빈이는 자타공인 재환이 짱팬이니까... 재환이가 그 앞에서 더 멋있어지고 듬직해지려고 


의식(혹은 무의식)중에 노력하는 것 같은........;ㅅ; 


뭐만해도 웃겨요 멋져요 최고예요 하는 동생이니가....... 그래서 켄홍의 청춘청춘함이 빛났다 사라져...*
















왜 방송중에 갑자기 둘다 눈 감고 오랫동안 멈춰있읍니까...?


이 장면에서 너무 다정하고 호게모이스러워서 숨을 멈췄다고 합니다...


자고 있는 것 같아 보여여.....;ㅅ; 굉장히... 굉장히 나른한 느낌

















그리고 헝비니의 손장난.....;ㅅ;


저게 단순한 떨림인지 아니면 장난친건지 모르겠는데...


어깨를 손으로 슬쩍 밀어내면서 긁다가 톡-! 치잖아여...?


진짜 뽀뽀하고 머 그러는것보다 저런 사소한 스킨쉽에 더 호름이 끼친다........


화면 구석에서 둘만의 암호 신호같은 느낌이라....8ㅅ8




















확대하면 더 돋쟈나...



















그리고 재환이를 톡 친뒤에는 랍서방 머리를 문질문질하는 콩이..ㅠㅠㅠ



라비의 신경도 안쓰는 자연스러움이 포인트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자주 만져댔으면 아무 느낌도 엑스야...???


대신 학연이가 그런 콩이를 스쩍 쳐다봤다가 시선을 돌립니ㅣ다.........


콩이의 턱은 여전히 쟈니의 머리에 고정된 채로........ 







그리고 그 다음 장면..













대체 뭐냐 이 시선의 조합은...



엔이랑 켄이랑 동시에 홍비니 손을 보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머랄가.... 동시에 저렇게 쳐다보니까 (심지어 재환이는 저때 쳐다본 이후로 전체인터뷰끝날때까지 계속 시선 깔고있져)



홍빈이가 도대체 뭐라고 했길래 다들 쳐다보나 싶어서 빅티를 다시 돌려봤긔 ㅋㅋㅋㅋㅋ


근데 걍 '생일을 맞이했어' 이 말이 끝이던데........................


대체 왜...................................
















막짤은... 나한테 왜이래.... 하면서 우는 콩이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폭죽 던진게 죄다 홍빈이한테 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천적으로 몰이하는캐지 몰이 당하는 캐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구석에서 요상한 포즈로 쪼그라져서 나한테 왜이래 ㅠㅠ 하면서 울고있으니 굉장히 기분이 동하네여 ㅋㅋㅋ


씹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다정한 랍서방....콩이가 찡찡대니까 테이프 다 가져가준다.....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