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켄홍 단독 게시글 찌는것도 되게 오랜만인 느낌인데 심지어 짤이 너무 많아가지고 켄홍혁은 따로 빼는 쾌거ㅠㅠㅠㅠ

엉엉 엄마 빅스티비 넘조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시작부터 주먹비교 넘 충격적인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재환이가 카메라에 더 들이대고 홍비니가.. 그렇지 않았던것도 있지만ㅋㅋㅋㅋ 상혁이도 놀라서 오 주먹...

하는데 홍빈이 들이대니 계란으로 바위치기 있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큐 다른 카메라(홍빈이쪽에 더 가까운) 에서 보니 더슬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형 그 와중에 무서운 반지도 끼고있어가지고 더 차이나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죽고싶다 너무 좋아 이게 바로 행복인가














그리고 저 카메라가 어찌나 무거운지 혼자 들고있으면 계속 바들바들 떠는 콩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제 메인엠씨 맡아서 의연하게 들고는 있는데 손이 바들바들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장면 보고 쌕쌕님이 관상용 근육이라고 근육 제대로 못쓰면 압수하는 법 만들어야한다고 하셨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뺏자...











하..그리고..



다음컷에서는 홍빈이의 팔을 받치고 있는 재환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다정한데 ㅠㅠㅠㅠ

넘 멋진데 그 와중에 안웃고 무표정한 재환이 표정 넘 발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홉시부터 짤파기시작했는데 두신데도 못끝낸건 다 재환이탓입니다....

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보고또보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좋아...



무슨 말을 더 해야할지..ㅋ..

아... 이짤 넘 조아여 여러분도 좋으실거라고 생각함 켄홍판다면 좋지아니할수없는

진짜 아... 저렇게 다정하게 쳐다보는것도... 조은데.. 입.. 네 여기까지...

헝비니 덮은콩이었으면 더 좋았을테지만...아..아니예요 ....지금도 너무..아.. 좋아... 












그리고 그걸 지켜보는..... SH...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켄홍혁으로 넣어도 되지만

진짜 정색하고 건너쪽 보는 상혁이 시선이랑 딱 맞춰서 입술쓸던 재환이랑.. 네.. 그렇습니다..

가운데 못내미...아..아니야.. 가운데 귀요미 혼자 카메라 보고있을뿌니고...




아 진짜좋다..ㅋ...ㅠㅠㅠㅠㅠㅠ














콩이엠씨 옆에서 하트 만들어주는 쟈니형도 넘 좋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다정해 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다정할일이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자기 얼굴가린다고 투덜대던 콩이는















막상 카메라에 귀엽게 잡히니까 바로 눈 크게 뜨구 ㅋㅋㅋ


그리고 윙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본인이 이게 윙크다 인식못하면 개잘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케 귀엽게 윙크하기있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음 케미도 너무 예쁜 켄홍입니다..ㅠㅠㅠ


진짜 웃음케미 예쁘지않나여 예전에 대다나다너 뮤비 메이킹에서도 둘이 웃는거 진짜 넘 예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원하게웃는 재환이랑 다소곳한 느낌의 홍빈이....아 조타.... 빅티 자막 누가 썼는지 상주고 싶따

저 말풍선대로 하하하^^의 차이같달까....
















아니 그리고..ㅠㅠ 원래 움짤과 플짤을 같이 아니 뭐라는거야 암튼..

이건 플짤로 봐야할것같아서 소리 안나는 플짤로 쪄왔는데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하나만으로도 두시간 떠들거같애...

ㅠㅠㅠ먼가 다른 멤버들은 형아 멤버가 서있거나 살짝 허리 굽히고 있으면 동생 멤버가 와서 폴짝! 뛰어서 딱 위에 안착하는 느낌이라면


콩은... 가서 그냥 답싹 안기는 느낌인데 재환이가 무릎을 많이 굽혀서 받아줬다가 자기가 알아서 반동올려서 업어주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되게 아장아장 아가들처럼 업히고, 또 많이 업어본 사람처럼 능숙하게 업어가지고 진짜 쳐발리눈거슈ㅠㅠㅠㅠ

게다가 재환이는 처음부터끝까지 꽃다발 들고있느라 한손으로만 업고 있는데 진짜 아주 조금의 비틀거림도 없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로 너무 하체가 튼튼한 느낌이라 진짜...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엉엉 재환오빠 ㅠㅠㅠㅠㅠㅠ

빅스는 하나같이 마른 친구들인데도 되게 강단있고 멋진느낌...ㅠㅠㅠㅠㅠㅠㅠ 끝까지 한손으로 잡는것도, 내려놔도 되는데 안내려놓고 다시 추켜세워 업어주는것도 그리고 재환이형아가 업어줄때 재환이 허벅지에 자기 다리 답싹 붙이는 홍빈이..



아...


ㅇ ㅏ.....


ㅇ   ㅏ.....



진짜 개조아 켄홍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