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복습은 홍빈이가 소가핥고 그 위에 하마가 똥싼것같은 머리를 하고 나와서 또 의식적으로 회피했던 빅스다이어리를 가져왔습니닭
지난번 게시글에 아이는 어른의 거울이다라는 말을 했던 것과 비슷한 이유로....;_;

홍빈이는 재환이형의 모든게 다 재밌나봐여... 막 졸졸 따라다니고 따라하고 
재환이 행동도 따라하고 재환이가 하는 말도 들어보면 고대로 따라해요 ㅋㅋㅋ
애기들이 막 엄마 말 똑같이 따라하면서 장난치는 것처럼....ㅋㅋ


재환이 입장에서 보면 참 귀찮겠다 싶을 수도 있을 정도로.... 에녕한테 치대는 것도 비슷하게 아이스럽긴한데
콩이가 형아들한테 장난치고 치대고 그러는거 보면 참 귀엽긔..;_;... 우래기.. 우래기도 애군아...*


재환이가 에디터처럼 막 그러니까 홍빈이도 졸졸 따라다니면서 자기는 형아 보조라곸ㅋㅋㅋㅋㅋㅋ
플짤 끊은건 조금 더 앞에서부터 끊었어여 ㅋㅋㅋㅋㅋ
재환이랑 새천년건강체조같은거 푸닥거리하면서 '나 머리흔들려 머리흔들려 ;ㅅ;' 하는 홍빈이 귀여우서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똥싼머리가 막 흔들렸나봨ㅋㅋㅋㅋ
그부분 영상으로 보고싶지만 파다닥 거리는거 소리로라도 들어서 즐겁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짤은..





쟈니형아 따라쟁이 우래긔...ㅠㅠ♡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