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쟈니형아가 황쟈니대표님이랑 통화할때 웃는척하면서


고개돌리고 조신하게 기침하는 헝븨 너무 사랑스럽긔...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이러케 켄홍을 시작해봅니다... 간만의 단독글!!! ...이라고 해도 커플성향이라기보단 걍 투샷이지만....
















엉성한 젓가락질로 라면 디켄팅하는 라면장인이십니닼ㅋㅋㅋㅋㅋ


저는 라면 익은거 싫어해서 약간 꼬들꼬들할때 먹어야하는 병이있는데


콩이가 집는 라면 저때부터 너무 불어보여서 당황스러워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헝븨 옆에 살짝 다가오는 저 스뎅은 어제 못봤던 랍서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라면 연기가 너무 심하게 나니까 눈이 똥그래지는 콩이 ㅠㅠ


형아 인터뷰중인데 가릴까바 핵놀람@.@ㅋㅋㅋㅋ


어제 밤에 찐 짤들인데 이거 보고 진짜 귀여워서 다섯번 구르고 컴퓨터 앞에 다시 앉았다고 합니다..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놀라서 카메라 눈치보는 콩이와


모르고 인터뷰하는 쟈니형아


















옆에서 당황하니까 인터뷰하다말고 고개돌려서 


왜?


하고 속삭이는 재환이형아..


아 근데 이장면이랑 이 다음장면 심장에 절절하게 꽂힐정도로 좋았는데요 ㅠㅠ


예전에 빅티 청춘켄홍편에서 우산씌워주느라 재환이형아 어깨 다젖은 장면이 있었잖아여


그때랑 비슷하게 좋았긔.... 왜? 하고 물어보는것도 라면 연기가 많이 나서 형아 가릴까봐 그런다고


어물쩡 조심조심 설명하는것도.. 다 너무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 켄홍은 참 파스텔톤같은 커플이긔..ㅠㅠ

















홍빈이가 형아 연기 가릴까봐 당황했다니까 


재환이가 목 으쓱으쓱하면서 연기쪽으로 고개 들이밀어줍니다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다정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대가 당황하지 않게 티안나는 다정함으로 감싸주는데 그게 진짜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고


너무 멋있는..ㅠㅠ... 남중남... 남자 중의 남자...





















형아는 인터뷰를 계속 하고 홍빈이는 최대한 형을 가리지 않을 수 있게 젓가락을 이리저리 돌려가면서 라면을 집어봅니다 ㅋㅋ


굉장히 현란한 손목의 스냅이 인상적ㅋㅋㅋㅋ


탐라에서였나 어떤분이... 저런 장면에서도 애들 성격이 보인다고


원식이는 홍빈이 인터뷰할때 잠깐 얼굴 가려져도 개의치않고 라면 딱 빠르게 가져가는데


홍빈이는 어떻게든 아래서 해결해보려고 어물쩡어물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면을 잘 꼰것까진 좋았는데 저기서 팔을 못굽히는 라면장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정지화면도 아니고 저렇게 굳어서 한동안 암것도 못하고있는게 너무 귀여웠떤 ㅠㅠㅠㅠㅠㅠ


재환이형아 방해안하려고 그런거겠지만 재환이형아의 시선은 이미 아래 붙박이장이 되어버린걸...★






















결국 말았던 라면을 다시 풀어서 아래로 버리고 


전체를 다시 꽉 잡아서 올려보는 홍빈이입니다....;ㅅ;



그랬더니..




















팅팅 불어서 라면이 너무 많아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나 씹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짤은..



사소한 것에 놀라고,


티안나게 다정한 켄홍으로 마무리... ;ㅅ;♡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