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이 차가운 우박 맞으면서 왔다고 볼에 핫팩대주는 랍서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다정하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일축하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뜬금)














돌침대의 랍콩이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돋는건 분명히 다 누웠다가 일어나려고했던 홍빈이가 라비 누우니까 쪼르르 다시 누움...ㅠㅠ


저러고 저날 결국 저 침대에서 발 맞대고 같이 잔 랍컹이들 아닙니가..


.하..... 우결인줄아랏내...


















커플의 한적한 데이트~


역시 데이트 장소로는 제주도 성산일출봉 셀캠 찍으며 올라가기가 짱이져...


자막에 '막찍어도 막 예쁜 홍비니~'


...라비 아니면 나 아니면 랍콩러가 썼내...


우결인줄...222222222222222

















엠씨보느라 중요한말 할거를 까먹었다고 랍서방이 당황하니까 


저렇게 해사하게 웃으면서 '내가 들어줄게...^^'



아....


구석에 박미선이 감탄하는 부분 위에 나올 느낌...




허경환이 흐뭇한 표정으로 쳐다볼 느낌...





검은방 인터뷰에서 라비가






'감동이었어요...'






이렇게 말 할 느낌....
















그리고 게임구멍 라비 때리면서 


자기가 세게 때려놓고 왜 세게맞았냐고 적반하장 쩌는 콩이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씹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쟤 드립력 어카지..ㅠㅠ 어떠카지 ㅠㅠㅠㅠㅠㅠ


그저 허허 웃는 랍서방(억울미 폭발)ㅋㅋㅋㅋ





생일축하해..















막짤은...


여필종부 느낌....




이건 움짤아니고 캡쳐인데 진짜..


등치..


케미..


왜이렇게 나왓서..


아야세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이가 랍서방보다 살짝 뒤에서 서있어서 이런 일이 생겼다..고 합니다만..


단체로 봐도 넘 조타...............................................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