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요즘 귀하디 귀한 연홍 투샷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연홍 너무 안터져서 슬퍼서 함께있을때 짤이라도 뜨자 하고 떴는데


홍빈이 얼굴 왜케 빵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빈이 누구한테 잠재움 당한듯..ㅠㅠㅠㅠㅠㅠ어케 저렇게까지 퉁퉁부을수있져



















구양배추 현조세호씨에게 허벅지고문을 당해 낑낑대고 있을때도


어케저렇게 호들갑스럽고 귀여운지머르게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프다고 찡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에서 지켜보는 랍서방 왜인지 엄청난 감정이입으로 같이 일그러진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호콩의 가능성을 본다... 













예고로 핫피치를 들었다놨다했던 랍콩이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시발 좋아죽겠는 부분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빈이 다가오자마자 손마중부터 나가는 랍서방.........


그렇게 껴안고 게임하면..... 어... .그렇게 입을 뻐끔뻐끔하면 어...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이상한게 마이돌 시절에 랍서방 저 게임 되게 잘했거든여...???


그 당시에 게임 최대 블랙홀은 택콩라인이었고 랍서방은 기계적으로 잘했던걸로 기억하는대..


이번엔 택운시는 정말 잘하던데..




라비야..



저렇게........껴안고 버벅거릴일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술 계속 맞대고 서로의 치아라인까지 느끼면서 뻐끔대도 안떨어지니까


홍빈이가 어깨 퍽퍽 치면서 떨어져나가는데


진짜 조음... 미친;ㅋ 개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욕이 부른 참행복....






















그후에도 참새뽀뽀는 계속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홍빈이가 다가옴과 동시에 뻗어나가는 라비의 손마중...^_^b



















막짤은 종이 떨어트리며 웃는 참새들..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빈이 입술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쮸하고 와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얘들아...


게임은 눈을 뜨고 해야지..


서로 눈을 거의 감다시피해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위.치.가 안.맞.짜.나






그거 눈감고 하는 게임 아니잖아...


그럼 진짜 키스지..


게임이아니라...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