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랍서방이 따갑다고 찡찡대는데 옆에 신난새우님 


그 오ㅓㅏ중에 질겅질겅질겅질겅 하고 있는거 넘 귀엽지않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홍빈이 먹짤 모으려고 뜨다가 랍서방도 넘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곱창 포못남 홍빈이도 넘 귀여워서 함께 ㅠㅠㅠㅠ

















프라이팬 놀이를 하는데 랍서방이 이 게임을 처음해본대요 ㅋㅋㅋ


학창시절에 이런 술자리 게임 안해보기 쉽지않은데(아닌가..)


암튼 뭔가 건실하면서도 까리한 느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빅티보고나서 제안의 랍콩심이 이렇게 굵고 깊었나 싶어서 깜놀해끠..


붙어만 있어도 좋다는게 이런뜻일가....














원식이를 위해서 템포를 낮춰주죠~?



세상에... 우래기가 이런말을....;ㅅ;


멤버가 게임을 못하면 맞으면서 시작하는거얔ㅋㅋ 하고 드립칠 것 같았던 홍빈이가


랍서방을 이러케 다정하게 챙겨주니..ㅠㅠㅠㅠㅠ 아니 뭐 사실 콩은 랍서방이라거나 혁어빠라거나 


재환이형에게 늘 고분고분하고 잘 챙겨주고 편먹어주는 편이었지만..(구냥 맏형들에게 장난이 심한고야...?)


암튼 새삼 챙겨주는게 돋긔 ㅠㅠㅠㅠㅠ 역시 원식이 챙겨주는건 홍빈이뿐....... 겨론해라...


















구로나 홍빈이의 챙겨줌에도 불구하고 라비는 게임에서 지고 마는뎈ㅋㅋㅋㅋㅋㅋ


벌칙수행하려고 손목잡고 준비하는데(잡는게 아니고 잡혔다..) 


때리려고 폼잡다 말고 랍서방 쳐다보는 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가 고약한 생각을 하는것같은 햄찌이빨입니닼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나를 향한 마음을 몸으로 표현해보래 ;;;;;;;;


몸으로 ;;;;;;;;;;;;;;;;;;;;;;;;;;;;;;;;;;;;



몸;;;;;;;;; 로맨틱;;;;;;;;;;;;; 성공적;;;;;;;;;;;;;;;;;;;;;;;;;;;;;;;;

















빅스티비 자막 만드는사람 대체 누굽니가..


저 하트 하며 ㅠㅠㅠㅠㅠㅠㅠ


막 랍콩이들 이 커퀴로움... 커퀴들 사이의 저 온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빈이 웃는거봐요 ㅠㅠㅠㅠㅠㅠㅠ 자기가 시켜놓고 랍서방이 막 온몸이 석쇠에 구워지는 오징어st 애교하니까


막 웃는거봐 ㅠㅠㅠㅠㅠㅠㅠㅠ 인디언 보조개 나오게 웃는 홍빈이 너무너무 좋아하기에...


고개도 살짝 갸웃 하면서 진짜 사랑스러운 아가고양이처럼 웃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손은 계속 잡고있고...

























둘이막 잉양잉야 난리나끠 ㅋㅋㅋㅋㅋㅋㅋ


랍서방 막 치대고 홍빈이 막 좋아서 팔밀어내면서 ㅋㅋㅋㅋ


아니 홍빈이 눈 없어지겠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한 새우눈인데 ㅋㅋㅋ 또 홍빈이가 새우스럽게 웃을때 진짜 신난웃음??? 여우같은 웃음이라


표정이 막 애매할때가 많은데 랍서방 앞에서 새우처럼 웃을때는 그냥 막 예쁜거다..ㅠㅠ


웃으면서도 너무나 사랑스러운 표정관리.. 꽃새우.... 너란존재... 로맨틱...




















근데 우래기 새끼손가락 숨 쉬어집니가...? 


랍서방이 워낙 꽉 잡고 있어가지고 홍빈이 손 약간... 


















이렇게 행복하고 다정하게 꽁냥꽁냥 꺄르르 꺄륵 하면서 결국 때리는것도


콩-★


이런느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만의 염장질에 진심 저까지 절여지는 기분...^^^


..이라서 이렇게 잘라놓고 보다가 문득 단체컷으로 보면 어떨가 하는 느낌이 들었긔....



















..약간 둘만 신난 느낌..?


다른멤버들은 각각 딴짓하고 머리만지고...


근데 둘은 막 입꼬리가 귀에걸려서 막 몸을 베베꼬면서..



역시 사랑에 빠지면 주변이 보이지 않는걸까여...?

















막짤은...












손가락 하나씩 조심조심 잡아 결국 자기 팔목 잡은 홍빈이 손을 역으로 잡는 랍서방...





넘..조키...!!!!!!!!!!!!!!!!!!!!!!!!!!!!!!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