랍콩 단독글 오랜만에 찌는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로 음성으로는 많이 터졌는데 움짤?? 거리로도 많이터지니 좋네요 ;ㅅ;




라비 한창 인터뷰 중인데 우오아아앙아아아 하면서 와서 라비 답싹 잡는 홍비니 입니다 ㅋㅋㅋㅋㅋ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에에에 하는 저 표정도 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그러나 랍서방은 인터뷰 마무리중이었을뿌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창 집중해야하는데 옆에서 알짱알짱ㅋㅋㅋㅋㅋ

















결국 조용히 해봐 지금 마무리야!! /.\ 라며 콩을 달래는 랍서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이는 빵 터지는데 홍빈이는 왜 ? 뭐 ? 왜 ? 내 이야기야 ? 하는 st로 백치미 뽐내고있긔 ★

콩아... 너한테 말하는거쟈나...








그리고 그 다음 컷














무시잼.gif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당당하게 라비 머리 만지면서 개로피고 장난치는 콩이도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기상태로 걍 말 마무리하는 라비도 웃기고 ㅋㅋㅋㅋ




난 다 조타...gpt












랍서방 머리를 끊임없이 쓰다듬쓰다듬하면서 흘깃 카메라 보는 콩입니다...


하... 오랜만에 이 말 쓰는거 같은데...이 요망한 여시깽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렇게 이건 내꺼야 도장찍기 하는것도 랍콩이어서 가능한느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향에 돌아온 느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비 머리느낌 좋아...?


나도 너네가 넘 좋아.....





여기서 끝일 줄 알았지..





여기까지만 나와도 천년떡밥인데...








..으헣 어이쿠 ㅎㅎㅎㅎㅎㅎㅎ

아니 저렇게 뮤비 찍는 무대 한가운데서 결박프... 아니 결박하고 있어야 하는 이유좀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의 불편함도 없는 홍비니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커플떠나서 이번 활동에 랍콩 더 친해진것같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저기서 더 친해졌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커플떡밥의 순간에 항상 그걸 목격하고 멈칫하는 한남자....










저번에 혁콩때도 그러더니


 
랍콩에도 또그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케녕 종군기자입니가.. 윤종신입니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픈순간 항상 쳐다보고.... 









아무튼 오늘의 베스트 샷!

 

그림의 주인 라비 (X)

주인의 그림 홍빈 (O)






행복하세요 !!!!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