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같은 영상 출처는 : http://taekwoon.co.kr/ ~ 


 
일단 영상부터 보소서...

와 진짜 완벽하게 완벽하다..... 그 뭐지 뭐라고 하죠 영상 나오기 전에 처음에 나오는걸...

그... 그림까지 개완벽하다 ;;;;;;;;;;;;;;;찌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랍콩이 이거였지 랍콩이 뭐였는지도 잊고 살았네요 랍콩은 랍콩이네 명불허전 랍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2차가공이 안되는 곳인데 어렵게 허락받아서 움짤도..;ㅅ;



이러케 라비가 이러케하니까 홍빈이가 자기도 한다고 끙차끙차 저렇게 라비 어깨를 내리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자연스럽게 홍빈이 허리에 가 닿는 라비의 손 ;;;;;;;;;;;;;




제가 사는곳이 진짜 더운곳이 아닌데 지금 땀을 비오듯 흘리고이씁니다....


에어컨켜야겠다.....








밀어내는줄_알았는데_백허그.gjf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비에서 슬픈거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수가 나와서 백허그하는데 왜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것봐.. 랍콩이잖아..








하......ㅠㅠ

좋은 인생이어따..




그럼 이제 이전에 쪘던 헝비니 나머지 움짤들 줍줍한것들 올려볼까여





1. 풍선부는 홍빈이


풍선 개짱무서워하면서 이렇게 열심히 불일이냐...;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풍선 터지는거 시러하는 콩이는 자기몫의 풍선도 상혁이어빠한테 불어달라고했었는데여

조그맣게 풍선 불고있는데 누가 저렇게 꽉 해서 다시 바람이 빠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럽풀영상의 잔망콩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이홍빈 내가 널.. 어떻게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홍비나...













 이건 랍콩영상의 오늘 콩이 ;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눈뜨기가 두려워 헝비니 리즈가 또 갱신될까봐..ㅠㅠ











 

 

 트위터용으로 얼굴만 대문짝만하게 팠던 콩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예에에에에에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구냥 캡쳐..ㅠㅠ





 









마지막으로..

랍콩 한번 더 보고가여..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