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짤좀 털어볼까 하고 영상을 보는데 요 켄홍이들을 보고 있으려니 계속 그 말이 떠올랐긔

흔히들 아이는 어른의 거울이라고 하잖아여 의심없이 바라보고 어른에게서 뭔가를 배워서 똑같이 따라하니까..ㅋㅋ

근데 콩이랑 재환이를 볼때도 그런 느낌이 나긔 ㅋㅋㅋㅋㅋㅋㅋ 유독 재환이 형을 유심히 봤다가 따라하는게 많은 느낌...


 


멍하니 쳐다보고 있다가 같이 사르르 웃을 때도 콩만 재환이 형을 자꾸만 쳐다봐요 ㅋㅋㅋㅋ















 콩이 머리를 할 때 재환이 형이 옆에서 훅 바람을 불어서 홍빈ㅇ ㅣ머리 끝을 흔들리게 하는데

그걸 깜짝 놀라면서 올려다보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늘 콩이만 막 짝사랑 모드로 재환이형 앓이하는 것 보다가 이렇게 풍족한 떡밥이 가득했던 지난날의 영상을 돌려보니

열에 아홉은 재환이가 먼저 장난치고 놀아주고 있는 것........................ 하... 힐링된다..














 

암튼 재환이 형이 스프레이 칙칙 뿌리는 st 의 장난을 치면

















콩이가 그대로 따라하쟈나..

시이발 씹귀...ㅠㅠ..

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래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콩수니들이 모니터로 낳은 자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시발 시부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오늘의 과거 떡밥 앓이는 여기서 긋...






안뇽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