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우절이라고 거짓말같은 켄홍티비를 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시에 빅스티비도 나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거짓말같은 선물이네요...

낮부터 존대를 배운듯한 공손한 로빅도 너무 좋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오늘자 케농이들 너무 예쁜 모습..;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진실과 거짓드립을 치며 정규앨범 공약에 엠카 컴백설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러 떡밥을 뿌린 재환이랑 홍빈이 ㅋㅋㅋㅋ

말하면서 자기들도 웃긴지 웃는데...





웃콩 성애자 쥬금








홍빈이만 조금 더 크게



세상에 어쩜 이렇게 시원하게 웃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량하고 사랑스러운느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도 안했던 홍빈이의 출연이라 더 값진 느낌이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짤 하나 더!!

 

 열시 빅스티비를 뜬금없이 강조하는 홍빈이때문에 재환이형이 먼저 빵 터지고 ㅋㅋㅋ

형아 웃는 뒤통수를 보면서 웃음바이러스가 전염된듯한 홍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사랑스러울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같이 웃는거봐요 ㅠㅠㅠㅠ 그래 네가 재환이를 웃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랑 같은 웃짤같지만 아닌것...... 더 신나서 웃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이 안보이게 환하게 웃는모습 너무 사랑스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조금 더 느리게 한컷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