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백기에는 역시 과거떡밥..3333333


분명히 켄홍을 제일 많이 쪘다고 생각했는데 지나고보니 단 한컷밖에 없는 것이 미스테리....

아무튼 지금의 켄홍과 달리 이때는 방송에서 쟈니형아의 들이대기를 심심치않게 볼 수 있었다고 하는데여...

 
에녕의 목걸이에 온통 시선을 빼앗긴 멤버들... 그리고 에녕의 목걸이??를 만지작 거리는 콩이...


그리고..


그걸 지켜보는 쟈니...
















 

콩이를 카마니 내려다보고 있다가.... 

갑자기 홍빈이 쪽으로 다리를 쭉 뻗어버립니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동작이 그렇게 어색할수가 없어!!!!!!!!!!!!!!!!!!!!!!!!!!



하지만 그런 쟈니 때문인지 웃음이 터진 콩 ㅋㅋㅋㅋ













고개를 내려 쟈니형아의 신발을 만지작 거리고 콩이가 고개 숙여 쟈니 발을 쳐다봄과 동시에

재환이도 고개를 내려서 홍빈이를 쳐다봅니다....



~시선뺏기 성공~


이런 깨알같은 꽁냥거림 죰마 좋아해...'ㅅ')b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