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찌콩....♡

2013. 5. 24. 01:17 from 홍빈


아주 예전에 올렸던 햄스터를 닮은 홍빈이 짤, 새로운게 나왔길래 같이 올려봐요..ㅎㅎㅎ




요 짤이 ㅋㅋㅋㅋ









햄스터 닮았죠??ㅋㅋㅋ 아주 크게 귀여운 햄찌콩...ㅋㅋㅋㅋ





오늘 라디오에서도 귀여운 깜놀하는 홍빈이 모습이 나왔길래 짤편집해서 올려봐요...*_*







으이구 귀여워라...;_;




말이 나온김에...



강아지같은 콩이 예전짤도 올려봐용 ㅋㅋㅋ 일명, 콩아지!





사람은 무는거 아니야 ㅋㅋㅋㅋ









 

콧등 맞고 짜증난 콩아지 ㅋㅋㅋㅋㅋㅋ 귀엽다...;_;




 
Posted by 화분  :